LGEMission3DSocialMovie

 

[글로벌 소셜무비 캠페인]

LG전자 3D Leadership 캠페인으로 스페인을 시작으로 미주, 유럽, 아시아, 중동, 중화 지역 등 전세계에 론칭할 소 셜무비를 제작하였습니다

[블록버스터급 웰메이드 영상 탄생!]

실제 영화 느낌을 주기 위해 2.35:1 비율로 제작하였고, 역대 소셜무비 중 가장 많은 270컷의 2D 작업이 진행되었습니다.

[한 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 유지]

영상의 빠른 전개 편집과 배경음, 그리고 극적인 장면에 ‘나’를 참여시켜
소비자를 몰입시켰고, 소비자가 직접 3D TV와 3D 휴대폰으로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LG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각인시키고자 했던 전략을 성공적으로 수행할 수 있었습니다. 이를 통해 약 1,100만명의 소비자가 캠페인을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었으며 2012년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금상을 수상하는 결과를 가져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