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tteChilsungCiderDigitalCampaign

 

[Campaign Background]

오랫동안 사랑 받아 온 만큼, 친숙하지만 올드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던 칠성사이다.
‘Young한 칠성사이다’로의 변신을 위해, 청춘들에게 상상치 못할 쿨한 경험을 칠성사이다와 함께 선물하기로 기획했습니다.

[Campaign Idea]

‘Young한 칠성사이다’로의 첫걸음, 바로 청춘을 이해하는 것이었습니다. 입시, 취업난 등 불안과 걱정 속에 빛을 잃어가는 청춘들. 그런 청춘들이 다시금 빛을 발할 수 있도록 돕고 싶었습니다.

이러한 고민 속에 청춘은 별이 되고 칠성사이다는 청춘이 되는 쿨한 캠페인이 탄생했습니다.
칠성사이다 자판기 버튼을 누르는 순간, 예상치 못한 공간으로 이동한 청춘들은 포토존 앞의 스타, 승부차기 결승골을 넣은 스타로 변신하게 됩니다. 많은 사람들의 환호 속에 스타가 된 청춘들은 그 순간을 Cool한 칠성사이다와 함께 만끽하게 됩니다.

[Campaign Results]

‘맑고 깨끗한 청춘은 별이다!’

5일 동안 진행된 칠성사이다 팝업스토어는 5일 간 약 3천 명 이상의 청춘들에게 스타가 되는 환상적인 경험을 제공했습니다.
또한 캠페인 바이럴 영상은 라이브 5일 만에 유튜브 100만 조회수 돌파, 12일만에 200만 유튜브 조회수를 돌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