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mondeSocialSampling-CamelliaPrince

 

 

 

[Campaign Background]

신제품 출시를 알리고, 체험하게 해주는 가장 좋은 방법-샘플링. 하지만 모든 브랜드에서 시도하는 진부한 방법이기도 합니다.
샘플링은 정말 새롭지 않을까요? 이노레드는 다르게 생각해봤습니다.
진부한 샘플링에 디지털 기술을 활용하여, 실시간으로 소비자들이 참여하는 리얼타임 인터렉션이 가능하게 한다면 어떨까?

[Campaing Idea]

“나를 참여시켜라. 그러면 이해할 것이다.”-필립코틀러

2/25 화(花)요일, 마몽드 홈페이지에 접속한 소비자들은 새로운 경험을 하게 됩니다.
바로 명동 마몽드 매장에 있는 3인의 훈남 동백프린스들과 자신이 가진 어떤 디지털 디바이스를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만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라이브 스트림과 페이스북 API를 연동하여 소비자들과 마몽드 동백 프린스들은 실시간으로 반응하며 새로운 샘플링 프로젝트를 만들어냈습니다.동백 프린스들과 실시간으로 게임도 하고, 자신의 이름과 사연이 소개되는 것을 보며 소비자들은 열광했고, 많은 자발적인 확산이 이루어졌고, 소비자들은 새로운 샘플링을 경험했습니다. 2번의 중계를 통해, 4만명에 가까운 소비자들이 실시간으로 시청했고, 1만명의 소비자 댓글이 달리며 마몽드의 페이스북은 10만명을 돌파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