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Orchestra–Celebrating30yearsofmobilehistory

 

[Campaign Background]

기업의 창립기념 컨텐츠는 왜 천편일률적으로 지루하고 재미가 없을까?
이노레드는 SK텔레콤의 창사 30주년을 맞이하여 일방적인 자사홍보가 아닌, 소비자와 즐겁게 공유할 만한 의미있는 방법을 찾았습니다

[Campaign Idea]

우리나라 최초의 이동 통신 회사 SK텔레콤의 30주년을 가장 특별하게 만들어줄 주인공은 누구 일까요?
이노레드는 30년이라는 시간동안 SK텔레콤 그리고 고객들과 함께해온 수많은 통신기기들에 주목했습니다.
카폰, 삐삐, 플립폰, 폴더폰 등등 지난 30년간 우리의 삶과 동행해왔던 디바이스와 벨소리들은 모바일 오케스트라로 재탄생되어, 함께 즐기며 추억할 수 있는 특별한 컨텐츠를 만들어냈습니다

[Campaign Results]

모바일 오케스트라는 캠페인 론칭 10일 만에 조회수 170만이라는 놀라운 결과를 기록했습니다.
또한 한국뿐만 아니라 북미, 유럽 등 전세계에서 “모바일 오케스트라” 광고를 주목했습니다.
그리고 Mashable, endgadget, Huffington Post, gizimodo 등 총 26개 글로벌 주요 매체에서는 ‘한국 이동통신 회사의 30주년을 기억하는 가장 완벽한 방법’, ‘또 다른 K-pop에 중독 되었다’ 등으로 소개하며 캠페인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습니다.

그 놀라운 결과물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