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AMom’sDish

[Campaign Background]

그 어떤 순간에도 소중한 것을 지킬 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AIA 생명의 캠페인 메시지‘The Real Life Company’.
어떻게 하면 소비자들이 공감하며, 조금 더 생생하게 경험하게 할 수 있을까에서부터 고민이 시작되었습니다.

[Campaign Idea]

“엄마의 밥”

가족과 멀리 떨어져 일하고, 공부하고, 외롭고 힘들 때, 가장 그리운 것 중 하나는 엄마가 해주시는 집밥이 아닐까요?

’워홀러’라고 불리며(워킹홀리데이 비자로 일과 공부를 병행하는 이들을 줄여 부르는 말) 꿈을 위해 낯선 해외에서
홀로 외롭게 살아가고 있는 청춘들이 있습니다. 이노레드는 고국을 떠나 연휴나 명절에도 가족과 함께 할 수 없고,
치열하게 생계와 공부를 병행하고 있는 ‘워홀러’들을 재조명 했습니다.

우리는 그들이 집에서 사용하던 수저, 컵, 식기들 뿐만 아니라 엄마의 손맛까지 비밀리에 운송 했습니다.
생각하지 못했던 순간 엄마가 해줬던 익숙한 맛이 고스란히 담긴 엄마의 밥상과 마주친 청춘들.
그들이 감동을 받고, 계속 나아갈 힘을 얻는 순간들을 본 영상에 리얼하게 담았습니다.

[Campaign Results]

캠페인 영상은 라이브 열흘 만에 YouTube 125만,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도 105만 조회수를 기록하여 총 230만 건을 돌파했습니다.
시청자들은 일반인들의 실제 삶이 담긴 스토리에 뭉클했고 감동적이다 라는 반응을 보이며
페이스북 커뮤니티와 팬 페이지, 개인 페이지에서도 빠른 속도로 자발적인 확산이 이뤄졌습니다.
긍정적인 반응이 지속되며 영상은 캠페인 기간 이후에도 꾸준히 회자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꿈을 향해 치열하게 노력하며 전진하는 청춘들에게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AIA생명의 New 캠페인을 지금 만나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