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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mpaign Background]
 

40여년의 긴 시간 동안
남녀노소에게 사랑 받아온 국민 브랜드,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이번 캠페인은 다양한 연령의 소비자 중에서도
특히 20대 소비자를 대상으로 그들의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더 친근한 브랜드로 포지셔닝 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Campaign Idea]

‘바나나맛우유’하면 떠오르는 강력한 시그니처, 빨대

우리는 그 동안 구매할 때 제공되는 빨대를 넘어 다양하고 개성 있는
요즘 20대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초점을 맞춘 바나나맛우유를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세상에 없던 빨대를 고안하였습니다
오랜 전통의 제품은 유지하되, 제품의 사용상황에서 차별화된 경험을 주고 싶었습니다.

왜 더 큰 빨대는 없을까?
매울 때 마다 자주 마시는데, 전용 빨대가 있다면?
기가 막힌 인증샷이 나올 수 있는 커플 전용 빨대가 있다면 어떨까?
숙취에 애용되는 바나나맛우유를 더 편하게 마실 수 없을까?
꼭 하나만 마셔야 할까? 너무 맛있어서 여러 개를 마실 수 있지 않을까?

소비자 인사이트에서 출발한 호기심들은 마이스트로우라는 5종류의 Creative Product로 탄생되었습니다
G마켓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실제 소비자 판매까지 이어진 마이스트로우 캠페인은
단순한 광고 콘셉트와 영상 관람에서 나아가 직접 브랜드 경험을 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또한, 각 스트로우의 음용상황이 공감가도록 유쾌한 비디오로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바나나맛우유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늘 새롭고 재미있는 마케팅을 선보이는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는 이번에 선보인 5가지 종류는 물론 소비자의 독특한 개성과
라이프스타일대로 무궁무진하게 확장될 수 있습니다

영원한 국민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길 바랍니다
너만의 스타일로! 즐겨, 바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