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utrogenaMenSocialMovie

 

[새로운 페이스북 마케팅]

뉴트로지나맨 소셜무비는 기존의 다른 페이스북 마케킹과는 다른 혁신적인 SNS 마케팅 케이스로 평가되고 있습니다.

[5개월 간 65만명 영상 시청]

소셜무비가 오픈 된 후 5개월 동안 약 65만명이 영상을 시청하였습니다. 이는 광고 미디어의 도움 없이 자발적으로 이루어 낸 폭발적인 반응이었습니다.

[SNS상의 Talk Value생성]

이용자 자신과 친구들이 영상에 등장한다는 재미요소가 SNS 상에서 관심과 흥미를 이끌어 내었고, 이를 통해서 소비자가 스스로 소셜무비를 공유, 확산 시킬 수 있었습니다.

ddd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