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NorthFace“NorthPolecoldsnapinPop-upstore”Campaign

[우리의 겨울은 밖에 있다!]

매년 더 추워지는 겨울, 북극한파같은 추위를 미리 준비하고자 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
하지만 서늘하기만한 가을에 어떻게 소비자들에게 북극의 추위와 아웃도어의 유용성을 체험킬 수 있을까?
[서울 도심 한복판에 만들어진 북극한파]

소비자들이 북극한파와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독특한 겨울을 만들었습니다
영등포 타임스퀘어 광장, 평범해 보이는 노스페이스 팝업스토어에서
수많은 시민들이 자연스럽게 다운재킷을 입은 채로 북극한파를 맞닥뜨리는 경험을 하게 하였고
추위 속에서도 즐겁고 재미있는 액티비티로 제품의 유용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습니다.

[소비자의 폭발적인 반응 및 마켓 영향력 입증]

노스페이스 북극한파 몰래카메라는 캠페인 론칭 1개월 만에 100만 유튜브 조회수를 돌파하였으며 TVCF 크리에이티브 부분 1위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또한 동아비즈니스리뷰, 유니타스브랜드의 Hot Case로 소개되며 소비자뿐만 아니라 시장에 큰 영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2014년 뉴욕페스티벌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되는 쾌거를 거두며 글로벌에서도 크리에이티브를 인정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