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TBACKSTEAKHOUSEHALF&HALF

IR_OUTBACK CAMPAIGN

[Campaign Background]

아웃백의 대표 메뉴 두 가지를 한 접시에 즐길 수 있는 시즌한정메뉴 <최고의 반반>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메뉴를 즐긴다는 장점은 분명히 매력적인 부분이지만 한편으로는 어디선가 본 듯한 평범한 이야기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최고의 반반>메뉴가 고객들에 줄 수 있는 유일하고 특별한 가치가 무엇인지 고민하게 됐습니다.

[Campaing Idea]

가족이나 연인, 친구, 혹은 비즈니스 관계의 만남에서 “메뉴결정의 고민”을 해 본 경험을 누구나 갖고 있을 것입니다.
식사를 하기도 전부터 메뉴결정의 고민으로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그리고 잘못된 결정으로 결국 식사시간까지 망치게 된다면… 생각만으로도 안타깝고 속상한 일이겠죠. 아웃백 <최고의 반반>메뉴는 이런 메뉴결정의 갈등순간을 현명하게 극복하고, 좋아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식사를 할 수 있게 하는 특별한 메뉴가 될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인기 웹툰작가 조석&김진과 함께 <최고의 반반>메뉴가 필요한 결정의 갈등순간들을 재미있고 공감 가는 웹툰으로 만들었습니다.그리고 웹툰을 보고 난 사람들에게는 <최고의 반반>메뉴로 결정을 해보는 이벤트로 웹툰에서의 공감과 재미를 이어갈 수 있게 했습니다.지금 당신도 빵 터지는 공감 웹툰으로 아웃백 <최고의 반반>메뉴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