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rcheLaunchingCampaign

Club-Venit_130508[신규 브랜드의 성공적인 론칭!]

PERCHE라는 인지도가 낮은 신규 브랜드의 페이스북을 통해 캠페인 진행 2개월 만에 11,000명의 팬 확보를 이루었고, 2030 여성들사이에서 가장 Hot한 패션 팬 페이지로서 이슈화 시키는데 성공하였습니다.

[소비자가 미디어가 되었던 어플리케이션]

페르쉐의 주 타켓인 여성들이 갖는 관심사, 구두, 남자, 데이트 등을 스토리에 활용하여 “나는 어떤 남자의 이상형?”이라는 어플리케이션을 제작하였습니다. 이는 여성들에게 큰 반응을 이끌어 내며 SNS 상의 자발적인 확산과 공유를 유도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