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ipsAirflossInteractiveMovie

 

[어려운 개념의 제품, 치간세정기 에어플로스]

치간세정이라는 어렵고 지루한 개념. 어떻게 하면 소비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을까?

[치아, 반만 닦으세요?]

양치질을 아무리 열심히 해도 치간 사이는 닦을 수 없다는 조사자료를 바탕으로 ‘반만 닦는 양치질’이라는 컨셉을 개발했습니다. 또한, 소비자들이 거부감 없이 개념을 이해하고 경험 할 수 있도록 개그 콘서트 팀을 섭외하여 ‘공간 시맨틱’을
활용한 독특한 인터렉티브 게임을 선보였습니다.

[지루한 치간 세정과 의학적 이야기도 재미있을 수 있다]

소비자들은 재미있게 제품의 장점을 이해했으며 이로써 후발 주자였던 에어플로스는 캠페인 진행 후 빠르게 시장 점유율이 상승하게 되었습니다. 에어플로스는 현재 카테고리내에서 best selling 제품으로 자리잡게 되었고,
이 캠페인에 참여한 소비자들의 수는 30만명에 육박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