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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상 마케팅의 진화, 소셜무비와 시멘틱 검색의 결합]

영상 속에서 구현되는 검색창. 어떠한 키워드를 입력하든지 그에 맞는 에피소드가 재생되는 시멘틱 검색 기능이 소셜무비와 결합 되었습니다. 이를 통해서 소비자와의 인터렉티브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강력하게 만들었습니다.

[블로그와 페이스북, 두 마리 토끼를 잡다.]

페이스북에서의 소셜무비 캠페인 흥행과 동시에 필립스 카페를 중심으로 블로그, 카페, 바이럴 등 전방위적으로 SNS 소비자들을 사로 잡았습니다.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플랫폼 크로스 마케팅]

프로페셔널 시연 행사, TV홈쇼핑등 오프라인 컨텐츠를 활용하여 페이스북, 트위터, 네이버 카페 등 온라인 플랫폼에서 활발한 공유와 확산을 시켰습니다. 이를 통해서 소비자들이 원하는 정보의 접근성을 높이고 커뮤니케이션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 낼 수 있었습니다.

[폭발적인 세일즈 효과로 연결된 에어프라이어 디지털 캠페인]]

온라인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탄 에어프라이어는 첫 TV홈쇼핑에서 2,500대 전량 매진 및 TV홈쇼핑 3회 연속 매진 등의 돌풍을 일으키며 전기면도기를 제치고 필립스 CL(Consumer Lifestyle : 생활가전사업부) TOP 매출 제품으로 선정될 만큼 폭발적인 세일즈 효과를 가져왔습니다. 뿐만 아니라 2011년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디지털부문 은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