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ipsGroomingStyleEscapeMovie

 

[브랜드 메시지를 소비자의 관심사로]

‘아침마다 수염 한번 길러볼까? 생각하다가도 이내 면도를 하는 남성들. Express yourself everyday’. 수염 한번 길러봐! 라고 이야기 하기 보다는 이들이 한번쯤 길러볼 수 있도록 가상의 경험을 만들어주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판단 되었습니다.

[일본 최고의 야마카시팀과 남성들이 열광하는 액션무비를 제작]

일본 야마카시 챔피온팀과 함께 순간순간 새로운 페이스 스타일을 통해 위기를 모면하는 인터렉티브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새로운 미디어를 적극적으로 소비하는 타깃의 미디어 사용패턴을 고려하여 아이폰, 아이패드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인터렉티브 영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브랜드 메시지를 소비자의 관심사로]

‘아침마다 수염 한번 길러볼까? 생각하다가도 이내 면도를 하는 남성들. Express yourself everyday’. 수염 한번 길러봐! 라고 이야기 하기 보다는 이들이 한번쯤 길러볼 수 있도록 가상의 경험을 만들어주는 것이 효과적이라고 판단 되었습니다.

[일본 최고의 야마카시팀과 남성들이 열광하는 액션무비를 제작]

일본 야마카시 챔피온팀과 함께 순간순간 새로운 페이스 스타일을 통해 위기를 모면하는 인터렉티브 영상을 제작했습니다. 새로운 미디어를 적극적으로 소비하는 타깃의 미디어 사용패턴을 고려하여 아이폰, 아이패드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인터렉티브 영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