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maSocialMovie

 

[PUMA Social이 뭔데?]

글로벌 컨셉인 ‘PUMA SOCIAL’을 강제적으로 푸시하지 않고, 소비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고, 경험하게 하는 소셜무비를 제작했습니다. PUMA SOCIAL에는 푸마 디자이너인 이효리와 나의 이야기를 중심으로 스토리가 전개되며 이효리와 실시간 문자를 받아볼 수 있도록 하는 등 몰입감을 높힐 수 있는 쌍방향 인터랙티브 장치들이 적극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통합 커뮤니케이션에서 세일즈 까지]

본 캠페인은 소셜무비 제작뿐만 아니라 이효리를 통한 제품 이슈개발, PR, 소셜미디어, 오프라인이벤트 등이 통합적으로 결합되어 진행되었습니다. 핵심 제품인 TX3는 캠페인 기간 몇 주간 매진사태를 빚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