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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mpaign Background]

이번 삼성카드는 숫자카드 세번째 시리즈의 론칭에 맞추어 디지털 이슈라이징을 목표로 캠페인을 진행하고자 하였습니다.
삼성카드 브랜드팀과 이노레드가 합심하여 브랜드와 소비자를 더 깊이 이해하는 All Day워크샵을 진행하였고,
그 과정에서 핵심 소비자인 2534 세대들을 직접 만나 인터뷰를 진행 하였습니다.

그 과정에서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고 있는 ‘워라밸’ 트랜드에 주목하기 시작했습니다.
라이프스타일 앱을 운영해오며 혜택 소구가 아닌 소비자에 집중한 삼성카드의 지난 커뮤니케이션과
워라밸 트렌드의 접점 요소를 확인한 후,
‘워라밸’을 본격적으로 캠페인의 테마로 설정하였습니다.

[Campaign Idea]

요즘 직장인들은 어떤 어려움을 가지고 있을까요?
퇴근시간이 되어도 눈치 보느라 쉽게 사무실을 나서지 못하는 직장인부터
해야 할 일은 산더미인데 커피 마시자며 다가오는 직장 동료까지.
직장에서 워크와 라이프 밸런스에 방해가 되는 요소들이 많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밸런스를 잡고 싶은 직장인들의 고충을 해결할 신박한 아이템이 존재한다면 어떨까요?

퇴근시간이 되면 일을 못하게 도망가는 마우스가 있다면?
동료들의 방해로부터 해방시켜 나의 집중 근무를 도와주는 아이템이 있다면?
일상 속 흔하게 사용되는 제품들에 즐거운 상상을 더해
소비자들의 밸런스를 잡는 크리에이티브가 탄생했습니다.

실제 소비자들에게 워라밸은 이상적인 삶의 모습으로 체감되고 있었기에
현실의 모습으로 이야기하는 것에 조심스러움이 있었습니다.

이 점을 해결하고자 정제된 카메라 앵글과 과하지 않는 세팅으로
영화와 같은 연출 기법을 통해 기존의 삼성카드가 보여준
깔끔하고, 고급스러움, 담백한 위트를 담아내고자 하였습니다.

밸런스 메이커를 테마로 한 상상력 가득한 두 가지 아이템,
독특한 색감이 인상적인 두 편의 영상을 지금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