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nsoTouch3DSocialMovie

 

[국내 최초 소셜무비]

센소터치 소셜무비는 국내에서 최초로 만들어진 소셜무비 입니다. 무려 320만명이 이 영상을 시청하였고, 이는 같은 시기 한국 박스오피스 순위 안의 영화 관람객 수와 비교 될 만한 커다란 성공을 이루어 냈습니다.

[150억원의 미디어 효과]

광고 미디어 예산은 불과 2억원. 하지만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바이럴 확산을 통한 30만개의 소비자 참여 영상 제작, 이를 320만명이 시청 함으로써 150억원이라는 놀라운 미디어 효과를 만들어 냈습니다.

[시장점유율 상승]

본 캠페인을 진행하며 가장 괄목할 만한 점은 시장점유율이었습니다. 캠페인 집행 전에도 이미 48%의 시장 1위 점유율을 가지고 있던 필립스 전기면도기가 캠페인 진행 후 65%라는 전무후무한 점유율을 확보하게 되었습니다.

[국내 최초 소셜무비]

센소터치 소셜무비는 국내에서 최초로 만들어진 소셜무비 입니다. 무려 320만명이 이 영상을 시청하였고, 이는 같은 시기 한국 박스오피스 순위 안의 영화 관람객 수와 비교 될 만한 커다란 성공을 이루어 냈습니다.

[150억원의 미디어 효과]

광고 미디어 예산은 불과 2억원. 하지만 소비자들의 자발적인 바이럴 확산을 통한 30만개의 소비자 참여 영상 제작, 이를 320만명이 시청 함으로써 150억원이라는 놀라운 미디어 효과를 만들어 냈습니다.

[시장점유율 상승]

본 캠페인을 진행하며 가장 괄목할 만한 점은 시장점유율이었습니다. 캠페인 집행 전에도 이미 48%의 시장 1위 점유율을 가지고 있던 필립스 전기면도기가 캠페인 진행 후 65%라는 전무후무한 점유율을 확보하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