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elecomAprilFool’sDayFakeFilm

 

[Campaign Background]

단 하루, 재치 있는 장난이 허용되는 만우절!
이 ‘특별한 하루’를 이용해 어떻게 SK텔레콤 페이스북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을까?

[Campaign Idea]

충전하려고 맡겨 놓은 휴대폰을 점원이 실수로 떨어뜨려 액정이 깨진다면, 당신의 반응은?
우리는 소비자들이 실제 핸드폰 액정이 깨진 것으로 착각할 수 있도록
눈으로는 구분이 어려울 만큼 정교한 ‘페이크 필름’을 제작했습니다.

그리고 카페를 찾은 손님들에게 급속 충전을 해주기로 하고 휴대폰을 받은 후,
점원이 실수로 떨어뜨리는 상황을 연출해 소비자들의 다양하고 리얼한 반응을 카메라에 담았습니다.

[Campaign Result]

SK텔레콤 페이크 필름 영상은 총 5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였으며,
단 하루 동안 소비자 2,000여 명이 페이크 필름을 신청하는 놀라운 결과를 만들었습니다.

SK텔레콤과 이노레드가 함께 꾸민 이번 만우절 장난은
많은 사람들이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오프라인 경험으로 이어졌고
이를 통해 많은 소비자들이 당황스러우면서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페이크 필름을 실제로 경험한 소비자들의 리얼 후기는 SNS를 통해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