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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멤버십을 위한 Unexpected Pleasure]

“회원들을 위한 많은 혜택을 준비했지만, 가장 강력하게 소비자에게 기억되는 “한가지”가 없다.”는 SK텔레콤의 고민에서 출발한 프로젝트. 이노레드는 T멤버십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줌으로써 SK텔레콤의 브랜드 이미지를 변화시키고자 했습니다.

[소비자의 직접참여를 담아낸 바이럴 영상]

이번 캠페인은 T멤버십 카드를 긁으면 예상치 못한 즐거움이 쏟아지는 컨셉을 가지고 팝콘샤워 편, 특수기동대 편, 바이러스 편 등 재미있고, 소비자들의 인터랙티브를 이끌어 낼 수 있는 스토리로 구성되었습니다. 일반 시민들에게 깜짝 놀랄 감동을 전달하고 생동감 넘치는 현장 상황을 담기 위해 히든 카메라 형식으로 촬영하였습니다.

[다양한 플랫폼의 활용]

SKT T멤버십 캠페인은 유튜브 및 마이크로사이트, 페이스북, 트위터, G-Log 네트워크를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바이럴 영상이 효과적으로 확산 및 공유될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그 결과 총 150만 유튜브 조회수 기록, 15만 명이 친구들에게 영상을 공유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캠페인 기간 동안 “T멤버쉽” 키워드 검색 2.3배, “T멤버십”은 3.4배 상승하며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들이 T멤버십을 자연스럽게 인지할 수 있었습니다.
SKT T멤버십 캠페인은 2012 Google Creative Sandbox등재되었으며 2013년 부산국제광고제에서 파이널리스트로 선정되는 쾌거를 거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