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YT“T’ple&coupleself-cameraaward”

 

[YT 타겟들에게 생소한 T멤버쉽 T플,커플 서비스]

론칭 한지 딱 1달 된 온전히 새로운 서비스 T플,커플. 어떻게 하면 타겟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알려줄 수 있을까?
이노레드는 소비자들의 창의성을 자극하고, 소비자 스스로가 미디어가 되게 하는(share value) 캠페인을 기획했습니다.

[여러분의 일상을 멋진 CF로 만들어드립니다!]

깨알같이 즐기는 T플 , 커플사랑 변치 말라고 커플 – 두 가지 컨셉 아래 만들어지는 나만의 CF
T플&커플 셀카 광고제는 국내 최초로 웹에서 실시간 영상합성 기술이 구현된 캠페인 입니다.
소비자들은 T플,커플 두 가지 컨셉 중 한가지를 선택하고, 컨셉에 어울리는 영상으로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며
참여한 영상은 앞뒤로 브랜드 메시지가 합성되어 하나의 멋진 CF가 만들어지게 됩니다.

소비자가 스스로 크리에이터가 되는 만큼, 참여 동기부여를 위해 매력적인 상품를 제공하였으며
즉석당첨 스킴을 적용하여 잘 만들어진 소비자의 영상들이 온라인에서 확산될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그 결과 1,700여 개의 광고가 제작되었으며 약 73,000회 이상 공유되어 총 77만 명 이상이 광고를 시청했습니다
이노레드는 T플&커플 셀카 광고제를 통해 SKT의 티플 커플 서비스의 혜택에 대해서 전혀 몰랐던 고객들에게 서비스의 론칭을 알리고 구체적 혜택을 자연스럽게 인지시키는 데 성공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