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ickers“Youarenotyouwhenyouarehungry”

 

[Campaign Background]

출출할때 사람들은 평소와 다른 모습을 보이죠?
이런 인사이트를 담아, 출출할땐 넌 네가 아냐 라는 메시지를 일관되게 말해온 스니커즈.
소비자가 직접 ‘출출할때 변하는 자신의 모습’을 체험해 볼 수 있다면 어떨까요?

[실시간 얼굴 합성 기술(RFA)을 이용한 깜짝 카메라]

이노레드는 헐리웃의 특수효과팀과 함께 깜짝 놀랄만한 프로젝트를 기획했습니다.
특별히 제작된 디스플레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직접 주인공이되서 배고플 때 변하는 자신의 모습을 깜짝 경험하게 됩니다.
이 디스플레이에는 얼굴을 순식간에 인식하고 분석해서, 실시간 애니매이션과 합성하는 기술이 세계최초로 시도되었습니다.
MIT 테크니컬리뷰에서 35세 미만의 혁신가로 뽑힌 Hao Li USC 컴퓨터과학부 교수와 어벤저스 크리쳐모델링 감독,
헐크 3D모델링 작업을 했던 세계적인 아티스트인 Gio Nakpil이 테크팀의 스탭으로 참여했습니다.

[Talk & Share Value를 통한 이례적인 기록 달성]

스니커즈 디지털 캠페인은 론칭 13일만에 100만 유튜브 조회수 돌파, 2개월만에 600만 유튜브 조회수를 돌파하는 이례적인 기록을 보였습니다.
또한 론칭 첫 주, TVCF 크리에이티브 부분 1위, BEST ADS ‘Top 6 this week’ 선정, 국내 유튜브 광고 조회수 1위 등을 기록했습니다.

스니커즈의 바이럴 비디오에는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하게하는 magical experience로
나도 모르게, 변신하는 나의 모습을 보고 놀라워하고, 즐거워하는 소비자들의 모습이 고스란히 담겨있습니다.

“출출할 때 넌, 네가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