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ICKERSDARKDigitalCampaign

[Campaign Background]

‘출출할 때 넌 네가 아니야’ 라는 메시지로 FUN한 캠페인을 해왔던 스니커즈.

이번 캠페인은 신제품 스니커즈 다크 출시와 함께
본래 스니커즈의 가치인 ‘fuel up, keep up!’을 베이스로,
멈추지 않는 즐거운 에너지를 위해 필요한 초코바임을 알리기 위해 시작하였습니다.

[Campaign Idea]

멈추지 않는 에너지를 표현하기 위해 최근 20대 중심으로 관심도가 높고
선망성을 갖는 스포츠 중 하나인 서핑 상황을 구성하였습니다.

출출한 순간 대형 스니커즈가 친구들 앞에 떨어지고
그 안에서 특정 인물이 등장하는 모습으로 주목도와 재미를 높였죠.

이번 스니커즈 다크 캠페인의 메인 캐릭터는 박준형 씨인데요,
박준형 씨 특유의 다듬어지지 않은 그 에너지가
스니커즈의 ‘멈추지 않는 즐거운 에너지’를
표현하기에 적확했기 때문입니다.

대형 스니커즈에서 나온 박준형 씨가 스니커즈를 친구들에게 먹이고
다시 힘을 내 서핑을 하는 모습과 여러 슬랩스틱 요소에서
스니커즈만의 재미와 에너지를 강조한 이번 캠페인!
많은 관심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