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ICKERSMAXCACAOCAMPIAGN


 

[Campaign Background]

기존의 스니커즈 보다 더욱 깊어진 초코 풍미 뿐 아니라,
한정판으로 더욱 특별하게 출시되는 스니커즈 맥스 카카오.

스니커즈가 꾸준히 말하고 있는 “출출할 때 넌 네가 아니야” 메시지를 디지털에서
한정판 맥스카카오와 함께 좀 더 많은 사람에게 알릴 수 있도록 캠페인을 기획했습니다.

[Campaign Idea]

소비자는, 나와 관련된 이야기에 반응한다는 이론 ‘Me Thoery’
그 이론으로 탄생되어 수 많은 흥행작을 남긴 캠페인 ‘소셜 무비’

기존에 제한된 PC 환경에서만 사용되었던 ‘소셜 무비’가 여러 단점을 보완하고
모바일 디바이스 및 페이스북에 최적화 되어 돌아왔습니다.

디지털상에서 많은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페이스북, 게다가 가장 친근한 모바일에서,
내 친구 혹은 내가 출출해져 달라진 다른 모습으로 뉴스에 나온다면 어떨까요?!

가장 출출한 시간, 오후 4시에 하는 뉴스.
지금 바로 ‘오후 4시 뉴스’에서 직접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