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shoppingservice,TMONSuperMart


 

[Campaign Background]

소셜커머스 빅3사의 새로운 주력서비스, 생필품 쇼핑
티몬은 ‘슈퍼마트’ 라는 이름의 차별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생필품 쇼핑서비스를 론칭했습니다.

하지만 이미 많은 소비자들은 온라인 오픈마켓이나 대형마트의 온라인 주문 서비스로
생필품을 구매하는 것이 일반적이었습니다.

우리는 수많은 온라인 생필품 쇼핑 서비스 속에서
‘슈퍼마트’를 각인시킬 수 있는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Campaign Idea]

‘가격이 싸다, 배송이 빠르다’
너무 익숙하고 뻔해서 기억되지 않는 경쟁사의 메시지들

슈퍼마트를 더 확실히 기억시키기 위해
기존과 다른 방식의 커뮤니케이션을 시도했습니다.

슈퍼마트 이름처럼 슈퍼하게 경험시키자!
슈퍼 생필품 쇼핑이 내 앞에서 벌어진다면, 어떤 모습일까요?

지금껏 본 적 없는 초대형 슈퍼카트, 그리고 생필품들을 배송해주는 슈퍼맨!
실제 소비자가 모바일에서 경험하는 생필품 쇼핑의 과정을 보여주면서도
쉽고 편리한 서비스의 장점을 슈퍼하게 체험시키고자 했습니다.

생필품 필요하시다고요? 지금 티몬 슈퍼마트로 Go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