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rprisingExperimentEpisode69]Thesecretofagreatfirstimpression

 

[Campaign Background]

놀라운 제품력으로 6초마다 한 개씩 판매되는 No.1 쿠션파운데이션 브랜드 아이오페 에어쿠션® XP!
빠른 시간 내에 생기 넘치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제품의 Origin을 어떻게 하면 흥미로운 컨텐츠로 Talk Value를 일으킬 수 있을까?

[Campaign Idea]

동서양을 막론하고, 아주 짧은 시간에 상대방의 이미지를 결정하는 첫인상!
아이오페로 만들어지는 ‘생기 있는 피부’ 는 그 사람의 첫인상을 얼마나 달라 보이게 할까?

이노레드는 아이오페의 1차 캠페인, ‘놀라운 대결’과의 연계성을 고려하여 2차 캠페인 ‘놀라운 실험실’을 기획하고
에어쿠션을 바르기 전과 후에 따라 여자의 첫인상에 반응하는 남성들의 모습을 실제와 같은 “실험 다큐멘터리 형식”으로 제작했습니다.

[Campaign Results]
호주, 인도네시아, 중국, 일본 등 동서양을 막론한 남성 실험 참가자들의 여성의 첫인상에 대한 리얼한 반응을 담은 이번 캠페인 영상은 라이브 5일만에 100만뷰, 9일만에 200만뷰 돌파라는 쾌거를 달성하였습니다.
짧은 시간 안에 생기 있는 피부를 연출한다는 제품의 특장점과 그것으로 인한 첫인상 매력도 상승이라는 부분에서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많은 공감을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