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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의 구매 고려 군으로 진입하기 위한 캠페인]

나를 위한 주얼리로 포지셔닝 되어있던 스와로브스키는
화이트 데이 기념으로 트와이스 커플링을 런칭 하면서 커플링 시장에 후발주자로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커플링 구매 하면, 종로 예물거리가 보편화 되어있고, 수많은 주얼리 브랜드가 해당 시장에서 경쟁중인 상황
커플링 구매 고려군에 들어가기 위해 타 브랜드와는 구별되는 우리만의 커뮤니케이션 전략이 필요했습니다.

[커플들의 고충인 사랑 표현을 위한 솔루션! 내 마음 전송기]

인터로킹 시스템과 아름다운 커팅의 커플링 트와이스 커플링
하지만, 저희는 제품보다 소비자를 먼저 바라보았습니다.
여자는 오글거려도 계속 듣고 싶고 남자들은 민망해서 잘 못하는 것은 바로, 사랑 표현!
사랑의 확인과 고백이라는 커플링의 존재 이유와 소비자들의 인사이트를 연결시켜 “내 마음 전송기”를 개발했습니다.
내 마음 전송기를 통해 소비자는 위인의 명언이나 사물의 이미지를 빌린 위트 있는 고백 메시지를 상대방에게 전달 하게 되고
이 과정에서 트와이스 커플링이 자연스럽게 노출되도록 설계 하였습니다.

[Talk value를 통한 캠페인 효과]

앱 론칭 이후 PC와 모바일을 통해 약 10만 건의 참여가 이루어졌습니다.
고백 메시지에 대한 Small talk이 이루어 지면서 자발적인 확산 효과가 일어났으며 기간 동안 페이스북 팬이 약 3만 5천명 이상 증가하여 KPI 대비 354% 초과 달성이라는 놀라운 결과를 보여주었습니다.

그 결과 스와로브스키 페이스북 팬 페이지는 성공적으로 팬들을 응집 시켰으며 트와이스 커플링은 국내 보유 수량이 완판되었습니다.
또한 포털을 통해 커플링 연관 키워드에 ‘스와로브스키 커플링’이 노출되는 등의 부가적 성과를 이룩했습니다.
내 마음 전송기를 통한 소비자 마음으로 진입은 지금도 계속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