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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1 브랜드를 더욱 견고하게 키우는 캠페인]

스와로브스키는 이미 패션 주얼리 시장의 절대강자였습니다. 이노레드는 시장의 No.1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의 자리를 더욱 견고히 하도록 여성중심의 타겟층을 남녀 모두로 확장하는 방법을 고민했습니다. 주얼리 본연이 identity인 빛나는 속성(Sparkling)과 선물이라는 남녀의 공통 Talk Value를 캠페인 메시지로 도입하여 Gift giver인 남성까지 끌어안는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감동을 통한 브랜드 메시지의 전달]

브랜드와 소비자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페이스북을 메인 플랫폼으로 활용하였고, 페이스북을 통해 친구와 나누었던 대화와 사진을 3D영상으로 재구성하여 잊혀졌던 대화를 스와로브스키 보석상자에 담긴 소중한 추억으로 전달하는 스파클링 모멘트 어플리케이션을 제작하여 참여자에게 감동을 선물하였습니다.

[브랜드의 가치 전달과 소비자의 Needs를 모두 충족]

스파클링 모멘트는 나를 빛나게 하는 스와로브스키의 주얼리의 가치를 친구와의 추억이 담긴 보석상자를 열어보는 황홀한 경험으로 체험하게 함으로써 브랜드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받아드릴 수 있도록 했습니다. 초반 전략적인 Seeding 작업과 이용자의 개선사항을 반영한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로 중복 참여 Needs가 높은 어플리케이션을 완성하였고, ‘경험’과 ‘확산’의 선순환으로 점점 더 높은 실행수가 나온 특별한 케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