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WAROVSKI“Slakeitup”campaign

 

[Campaign Background]

주얼리 시장의 전통적인 비수기인 여름,
스와로브스키는 세일즈를 견인하는데 가장 중요한 팔찌 카테고리에서 신제품 ‘슬레이크(Slake)’를 출시했습니다.
이노레드는 슬레이크 출시와 함께 제품의 인지도 상승과 브랜드 이미지를 트렌디하게 재고할 수 있는 캠페인을 고민했습니다.

[Campaign Idea]

여성들이 주얼리를 사고 싶을 때는? 見物生心, 제품이 예뻐 보일 때!

이노레드에서는 코리아갓탤런드 우승자 주민정과 함께 슬레이크를 하이라이트한 핑거댄스 유튜브 영상을 제작해 새로운 방식으로 제품을 노출시켰습니다.
그리고 모델 송해나와 함께하는 “SHARE YOUR LOOK”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스와로브스키 팬들이 많이 모여 있는 페이스북과 패션피플들이 많이 사용하는 인스타그램에서 소비자들의 리얼 착용샷을 보여줌으로써 신제품의 노출을 극대화했습니다.
소비자들이 직접 만든 디지털 카달로그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슬레이크 해시태그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Campaign Results]

스와로브스키 슬레이크 잇 업 캠페인은 팝핀여제 주민정의 핑거댄스 편과 모델 송해나의 슬레이크 댄스 편, 총 두편의 유튜브 동영상을 제작해 제품의 특성을 매력적으로 보여주었으며
본 영상을 본 72%의 사용자가 영상을 끝까지 시청하는 놀라운 주목도를 보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