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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mpaign Background]

18년 만에 새로운 BI와 젊고 세련된 브랜드로의 변화를 시작한 청정원.
브랜드가 전하고 싶은 ‘푸드전문가 = 청정원’ 이란 메시지를 어떻게 하면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까?
이노레드에서는 이러한 고민을 바탕으로 소비자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과 감동을 줄 수 있는 캠페인을 기획했습니다.

[Campaign Idea]

브랜드와 소비자가 함께 즐기는 수상한 시식을 준비하다!
소비자는 자신이 직접 참여했을 때 훨씬 더 집중력을 가지고 브랜드의 이야기에 귀를 기울이게 됩니다.이노레드는 소비자들이 깜짝
놀랄만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마법 같은 시식행사를 준비했습니다.

이 특별한 시식행사에서 청정원의 제품으로 요리를 마무리 하도록 독려 받은 소비자들은 세계 최고의 쉐프들로부터 요리를 평가 받는 황당한 경험을 하게 되고 자신의 얼굴이 새겨진 세상에 단 하나뿐인 청정원 패키지를 선물 받게 됩니다.

소비자가 이 마법 같은 경험을 하게 될 때 ‘청정원과 함께한 당신은 푸드전문가’라는 브랜드 메시지는 소비자들에게 보다 자연스럽고
즐거운 방식으로 전달됩니다.

[Campaign Results]

푸드를 아는 당신과 함께하는, 청정원.
청정원 유튜브 영상 캠페인은 100% 리얼 몰래카메라 형식으로 제작되어 소비자에게 많은 호응을 불러오고 있으며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내 얼굴이 새겨진 청정원 패키지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