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LaughingCowBelcubeCampaign

[Campaign Background]

래핑카우 벨큐브는 한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의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큐브형 치즈 스낵으로,
연말이나 와인파티 등 Special & Premium 상황에
주로 먹는 치즈로 인지되고 있었습니다.

벨큐브는 2018년 신제품 출시와 함께
좀 더 가깝고 친숙한 상황에서
자주 즐길 수 있는 스낵으로 자리 잡고자 했고,
주 타겟인 밀레니얼이 가볍게 즐길 수 있는
Occasion을 발굴,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이번 디지털 캠페인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Campaign Idea]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소소한 일상 속 행복의 순간’을 즐기는 것이 트렌드인 젊은 세대들에게
벨큐브만의 차별화된 경험을 줄 수 있는 방법을 고민했습니다.

대표적인 소확행인 ‘혼맥’과 ‘피크닉’의 순간을
더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Creative Product
아이디어를 더해 탄생한 이번 캠페인!

소확행 혼맥의 순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벨큐브와
맥주를 더 시원하게 마실 수 있도록 해주는
‘벨큐브 아이스큐브’를 통해
혼맥을 즐기는 내용을 담아 ‘혼맥편’을 제작했고

소확행 피크닉의 순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피크닉 간식 벨큐브와
피크닉을 더 편안하고 즐겁게 만들어주는 ‘벨쿠션’을 통해
피크닉을 즐기는 내용을 담아 ‘피크닉 편’을 제작하였습니다.

혼맥편에 등장하는 ‘아이스큐브’의 경우
G마켓에서 실제 소비자 판매까지 진행하여
단순한 비디오 광고에서 머무르지 않고,
직접 브랜드 경험을 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지금 G마켓에서 혼맥 필수템, ‘벨큐브 혼맥패키지’를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