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NorthFaceKorea‘McMURDOAdventure’


 

[Campaign Background]

창립50주년을 맞은 국내 No.1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

‘새로운 탐험의 시작(Ready for next)’이라는 새로운 슬로건 아래
대표 헤리티지 제품 ‘맥머도(McMURDO)’를 소재로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맥머도와 함께 개썰매를 타고 도시에서 생각지 못한 탐험을
즐겼던 지난 시즌에 이어 그 의미가 더욱 특별해진 올해
노스페이스는 어떤 색다른 모험을 선물할 수 있을까요?

[Campaign Idea]

상상할 수 없는 모험이 펼쳐지는 공간, 노스페이스 팝업스토어!
팝업스토어에 방문하여 맥머도 제품을 입어본 고객들은
귀를 의심할만한 제안을 듣게 됩니다.

“입고 계신 제품을 무료로 구매할 수 있는데 도와드릴까요?”

“네” 라고 대답하는 순간 갑자기 나타나는 푸른 하늘과
아찔하게 내려가는 짚라인!

특수하게 설치된 ‘짚라인(Zipline)’을 타고
스릴과 모험을 즐기는 고객들은 120m 아래에 설치된 계산대에서
맥머도를 무료로 받고 즐거워합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탐험의 순간에 마주한 사람들!
여러분이라면 어떻게 하실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