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NORTHFACEMcMURDO


 

[Campaign Background]

노스페이스의 시그니처 모델 맥머도 다운 파카는 지난 2번의 디지털 캠페인을 통해
제품의 우수성을 바탕으로 소셜이슈를 만들며 호응을 얻어왔습니다.

이번 17FW 시즌 캠페인은 발전된 제품성 속에 스며있는 맥머도의 라이프스타일과 가치관을 표현합니다.
이를 통해 맥머도라는 제품 라인이 지닌 정체성과 성격을 구체화 하고 소비자 인식 속에
고유하고 명확한 이미지로 각인될 수 있는 브랜딩 캠페인을 준비했습니다.

[Campaign Idea]

맥머도는 “일상 속 탐험”을 일관된 메시지로 전합니다.

이 메시지는 착용자의 방한성과 활동성을 높여주는 제품력을 통해
겨울철 일상에서도 탐험의 충동과 설렘을 느끼게 되는 맥머도의 라이프스타일을 함축하여 표현한 메시지입니다.
이번 브랜딩 캠페인은 맥머도가 지향하는 라이프 스타일을 평범한 도심에서 환상적으로 펼쳐지는 탐험의 비주얼로 표현했습니다.
일상의 도심 속 주인공이 맥머도를 입는 순간, 한 겨울로 변하는 일상의 풍경 속에서 극지방에서나 볼법한 개썰매가 달려오고
밤하늘에는 오로라가 펼쳐지는 탐험의 세계를 경험합니다.

이러한 판타지적 묘사는 누구나 한 번쯤 마음 속에 품어봤을 겨울의 탐험심을 자극하고
평범한 일상에 설렘을 불러일으키는 캠페인의 핵심 아이디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