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NorthFace“SuddenExploration”


 

[Campaign Background]

노스페이스는 일상에 꼭 필요한 실용적 기능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도시에서도 아웃도어 감성을 느끼게 해주는 제품, ‘맥머도’를 론칭했습니다.

하지만 숨가쁘게 살아가는 도시인들에게 아웃도어 제품은 단순한 패션 아이템 중 하나에 불과했고,
우리는 ‘맥머도’를 통해 진정한 아웃도어의 경험을 선물하는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Campaign Idea]

“일상이 탐험이 된다”

모바일을 통해 지구 반대편 여행하기
가상현실(VR)기기로 에베레스트 등반하기 등,
이제는 바깥에 나가지 않고서도 간접적으로 다양한 경험이 가능해졌습니다.

하지만 이것이 정말 최선일까요?

노스페이스는 세계적인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간접 경험이 아닌 직접 느끼고 체험하는 진정한 아웃도어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습니다.

도심 쇼핑몰 한 가운데 남극 최대 관측기지 맥머도 캠프를 재현한 팝업 스토어에서
고객에게 직접 맥머도 다운재킷을 입고 3D 가상 현실에서 남극을 체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습니다.

고객이 가상 현실 속에서 개썰매를 타고 남극의 설원을 누비는 찰나,
갑자기 앉아 있던 의자가 움직이며 팝업 스토어 벽을 뚫고 나가는 황당한 상황이 펼쳐집니다.

고객의 눈 앞에는 시베리안 허스키 등 실제 썰매개들이 쇼핑몰을 누비며 질주하기 시작하고,
빠르게 달려 나가는 긴박한 순간에 고객들은 골인 지점에 설치된 맥머도 제품을 얻기 위해 용기 있는 모험을 시작하게 됩니다.

노스페이스 맥머도와 함께 진정한 모험을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