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NorthFaceKoreaBrandingDigitalCampaign

 

[Campaign Background]

편한 도시생활에 익숙해져 자신이 가진 본연의 힘을 잃어가는 현대인들에게 ‘인간 스스로의 힘으로 자연을 경험하고, 다시 탐험을 시작하라’는 메시지를 전달해온 노스페이스.
이노레드는 이러한 노스페이스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도전의 순간을 경험하게 함으로써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Campaign Idea]

우리는 ‘다시, 탐험 속으로’라는 키 메시지를 보다 즐겁고 인상적인 방법으로 전달하기 위해 그 누구도 경험하거나 본 적 없는, 새로운 팝업스토어를 기획했습니다.
이 팝업스토어에서는 소비자가 옷을 피팅할 때, 갑자기 매장에 진열된 옷들이 천장 위로 올라가고 바닥이 사라지는 황당한 상황이 펼쳐집니다.
이때 천장에서 노스페이스 다운재킷이 내려오고, 소비자들은 이 재킷을 얻으려면 ‘점프’를 해야만 하는 상황에 직면하게 됩니다.
소비자들은 바닥이 사라지는 당황스러운 상황에서 스스로의 힘으로 벽에 매달리게 되고 ‘노스페이스 다운재킷을 얻기 위해 점프할 것인가, 아니면 주저할 것인가?’ 라는 고민을 하게 됩니다.

[Campaign Results]

본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다운재킷을 얻기 위해 두려움을 극복하고 점프해 제품을 갖게 되는 멋진 경험을 통해 ‘자기 스스로의 힘으로 다시, 탐험 속으로’ 라는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