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ktokHeartNewYearCampaign

[Campaign Background]

TikTok은 소셜네트워크앱 중
글로벌 앱 다운로드 1위의 숏비디오 커뮤니티로
국내에서도 널리 알려진 서비스입니다.

다만,특정 연령층에서 사용 비중이 편중되어
국내에서는 10대들이 많이 사용하는 앱으로 인식되고 있었습니다.

TikTok은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하트 손동작 위에
하트가 생기는 필터를 활용한 캠페인을 각 국에서 진행하게 되었고,

하트 캠페인을 통해 더욱 많은 사람이
틱톡을 접하고 사용하도록 만들어주는
First try 캠페인을 전개했습니다.

[Campaign Idea]

“하트를 만들어봐~♪ 하트뉴이어!”

누구나 연말연초에 소셜네트워크와 메신저 등을 통해
새해 인사를 나눈다는 인사이트를 확인하고
유행의 조짐이 보이는, 따라하고 싶어지는 깨물하트를 더해,

TikTok 앱 내에서 새해에 어울리는 중독성있는 음악과
일반인도 따라하기 쉬운 안무로 #하트뉴이어챌린지 를 진행했습니다.

#하트뉴이어챌린지와 TikTok을 더욱 널리 알리기 위해
차은우, 최유정이라는 셀럽을 메인으로 알바생, 직장인, 학생 등
다양한 직업군과 연령층의 사람들이
챌린지에 참여하는 그림으로 영상을 제작했으며,

타겟인 20대들의 유동인구가 많은 거점에
버스/버스쉘터 광고 집행을 통해
여기 저기서 TikTok 을 노출시켜 대세감을 형성했습니다.

지금 TikTok #하트뉴이어챌린지 참여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세뱃돈 500만원과 스타벅스 하트파이(999명)를 준다고 하니
행운의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 (~1/6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