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ON‘HappinessforSale’season1


 
[Campaign Background]

티몬은 더욱 치열해지는 소셜커머스 시장에서
단순 가격 경쟁을 내세우는 컨셉, 누구나 얘기할 수 있는 스토리를 떠나
특별한 이야기로 고객들에게 다가가길 원했습니다.

지금까지의 티몬은 쇼핑을 통해 고객들에게 기쁨을 주는 브랜드였다면
이번 캠페인을 통해서는 고객들의 일상적인 순간에도 행복을 줄 수 있는 브랜드로
기억되고 싶었습니다.

[Campaign Idea]

세상에 없던 아주 특별한 딜, ‘행복을 팝니다’

소비자가 행복해하는 순간에 함께 하고 싶은 티몬,
소셜커머스에서 실제로 행복을 판매해보면 어떨까라는 재미있는 상상에서
이번 캠페인이 시작되었습니다.

가격 0원, 옵션도 배송비도 없는 ‘행복’은 일주일 간,
만 오천여 명의 소비자들에게 판매되었고
구매만으로도 기쁨과 행복을 느끼는 소비자들의 후기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국민 남친 에릭남과 함께 행복 구매자를 직접 찾아가
달콤한 노래와 꽃 한 송이로 행복을 전하는 특별한 행복 배달을 시작했습니다.
갑자기 찾아온 행복에 기뻐하는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지금, 두 번째 행복딜이 판매중입니다.
행복해지고 싶다면 지금 바로 티몬에서 행복을 구입해보세요!
(*08/09 ~ 08/28 티몬 홈페이지에서 진행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