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ylenolHeadache-Chicken


 

[Campaign Background]

타이레놀은 두통약 시장에서는 점유율1위를 차지하고 있지만
두통이 발생하더라도 약을 복용하지 않고 참는 사람들 또한
여전히 많은 상황입니다.

‘두통을 미련하게 참는 것 보다 초기에 안전한 약을
복용하는 것이 더 현명하다’

우리는 이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기존의 두통약 브랜드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새로운 화법으로 이야기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Campaign Idea]

‘머리를 쪼는 듯한 두통’

사람들이 두통을 표현할 때 쓰는 이 흔한 문장에서
시작된 아이디어는 ‘만약 사람 머리 위에 쪼는 무언가가 있다면?’
이라는 단순하지만 흥미로운 상상으로 이어졌습니다

사람 머리 위에’알’이 생기고 그것이’닭’으로 커지는 모습이
마치 두통이 점점 커지는 것으로 표현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고
머리 위에 닭이 올려진 직장인의 하루를 배경으로 두통 때문에
생길 법한 demerit 상황을 통해 ‘두통은 키우지 말고 타이레놀을
복용하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습니다

영상의 완성도를 위해 CG가 아닌
실제 닭으로 촬영된 타이레놀 두통닭 캠페인,

지금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