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WARDS
세계 3대 광고제(칸라이언즈, 클리오 어워드, 뉴욕페스티벌)에서 대상 1개, 금상 2개, 은상 8개, 동상 8개 포함 본상 19개 수상
대한민국광고대상 통산 대상 3개 포함, 13년 연속 본상 30개 수상, 부산국제광고제 12년 연속 총 125개 수상
이외 애드페스트, 스파이크스 아시아, 런던 국제광고제, 에피어워드, 유튜브 웍스, 메타 파트너스 어워드 등 약 312여개 수상 중
Korea`s Hottest Agency 3~4위 유지(since 2014)
WARC Ranking – Top Creative Agency 100 중 34위(in APAC)
Top20 Asia Agency 중 17위(국내 1위) by 2022 Cannes LIONS Creativity Report
2024 / 스파이크스 아시아 / Spikes Asia Awards
버거킹 : 오리지널스 아임 낫 킹 캠페인 – Creative Strategy 부문 ‘BRONZE’ 수상
버거킹 : 오리지널스 아임 낫 킹 캠페인 – Creative Strategy 부문 Shortlist
버거킹 : 치킨킹 패션위크 캠페인 – 미디어 부문 Shortlist
2023 / 대한민국광고대상 / KOREA ADVERTISING AWARDS
텐마인즈 : 모션필로우 노즈메탈 캠페인 – 오디오 부문 ‘금상’ 수상
버거킹 : 오리지널스 아임 낫 킹 캠페인 – 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 ‘은상’ 수상
버거킹 : 오리지널스 아임 낫 킹 캠페인 – Creative Strategy 부문 ‘동상’ 수상
2023 / 유튜브 웍스 어워드 / YouTube Works Award
버거킹 : 치킨킹 패션위크 캠페인 – ‘베스트 브랜드 익스피리언스’ 부문 수상
바비톡 : 가상 성형 부작용 시뮬레이션 캠페인 – ‘베스트 소셜 액트’ 부문 수상
에이치유지 : 행복을 빔 캠페인 – ‘Finalist’ 수상
매일헬스뉴트리션 : 셀렉스 코어프로틴 락토프리 캠페인 – ‘Finalist’ 수상
한국존슨앤드존슨 로게인 : 칙칙톡톡! 폼타입으로 간편하게 헤어Gain 로게인 – ‘Finalist’ 수상
2023 / 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 / MAD STARS
바비톡 : ‘Face the Fact’ – Information Video 부문 ‘Silver’ 수상
버거킹 : ‘Chicken King Fashion Week’ – Information Video 부문 ‘Bronze’ 수상
바비톡 : ‘Face the Fact’ – Strategy 부문 ‘Crystal’ 수상
바비톡 : ‘Face the Fact’ – Data Insight 부문 ‘Finalist’ 수상
바비톡 : ‘Hero Pattern’ – Social & Influencer 부문 ‘Finalist’ 수상
바비톡 : ‘Hero Pattern’ – SDGs>Good Health and Well-Being 부문 ‘Finalist’ 수상
바비톡 : ‘Hero Pattern’ – SDGs>Decent Work and Economic Growth 부문 ‘Finalist’ 수상
바비톡 : ‘Hero Pattern’ – PIVOT 부문 ‘Finalist’ 수상
버거킹 : ‘Chicken King Fashion Week’ – Direct 부문 ‘Finalist’ 수상
버거킹 : ‘Chicken King Fashion Week’ – Media 부문 ‘Finalist’ 수상
버거킹 : ‘Chicken King Fashion Week’ – Strategy 부문 ‘Finalist’ 수상
2023 / 뉴욕페스티벌 / New York Festivals
바비톡 : ‘Face the Fact’ – START-UP : Best use – Pushing Culture 부문 ‘BRONZE’ 수상
바비톡 : ‘Face the Fact’ – Pushing Culture 부문 – ‘Finalist’ 수상
바비톡 : ‘Hero Pattern’ – START-UP : Best use – Work with Purpose 부문 – ‘Finalist’ 수상
바비톡 : ‘Hero Pattern’ – Purpose : Public service – Unique Partnership 부문 – ‘Finalist’ 수상
버거킹 : 치킨킹 패션위크 – Public Relations : Best use – Multicultural 부문 Shortlist
2023 / 원쇼 / The One Show
매일유업 : 소화가 잘되는 우유 ‘Greeting Milk’ – Cultural Driver – Popular Culture Impact 부문 ‘MERIT’ 수상
2023 / 클리오 어워드 / Clio Awards
매일유업 : 소화가 잘되는 우유 ‘Greeting Milk’ – Public Relations – Brand Development – Product/Service 부문 ‘SILVER’ 수상
2023 / 애드페스트 / ADFEST
바비톡 : ‘Face the Fact’ – Digital & Social Lotus – Social Purpose 부문 ‘BRONZE’ 수상
매일유업 : 소화가 잘되는 우유 ‘Greeting Milk’ – PR Lotus – Corporate Image &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부문 ‘BRONZE’ 수상
2023 / 스파이크스 아시아 / Spikes Asia Awards
매일유업 : 소화가 잘되는 우유 ‘Greeting Milk’ – Brand Experience & Activation – Social Behaviour 부문 ‘SILVER’ 수상
매일유업 : 소화가 잘되는 우유 ‘Greeting Milk’ – Brand Experience & Activation – Social Behaviour 부문 Shortlist
매일유업 : 소화가 잘되는 우유 ‘Greeting Milk’ – Brand Experience & Activation – Cultural Insight 부문 Shortlist
매일유업 : 소화가 잘되는 우유 ‘Greeting Milk’ – PR 부문 Shortlist
바비톡 : ‘Face the Fact’ – Brand Experience & Activation 부문 Shortlist
바비톡 : ‘Face the Fact’ – Health Care 부문 Shortlist
바비톡 : ‘Face the Fact’ – PR 부문 Shortlist
2022 / 대한민국광고대상 / KOREA ADVERTISING AWARDS
한국인삼공사 : 정관장 설 특수기 탈룰라 캠페인 – 퍼포먼스마케팅 부문 ‘금상’ 수상
빙그레 : 바나나맛우유 유튜브 채널 안녕단지 – 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 ‘은상’ 수상
매일유업 : 소화가 잘되는 우유 ‘Greeting milk’ – Creative Strategy 부문 ‘은상’, 온라인 영상 부문 ‘동상’ 수상
2022 / 유튜브 웍스 어워드 / YouTube Works Award
매일유업 : 소화가 잘되는 우유 1%의 약속 캠페인 – ‘베스트 YouTube 브랜드 팬덤 캠페인’ 부문 수상
우아한형제들 : 2022 배민리뷰챔피언십 – ‘베스트 YouTube 리드 증대 캠페인’ 부문 수상
빙그레 : 바나나맛우유 안녕단지 – ‘Finalist’ 수상
에이치유지 : 엄마를 이해합니다, Rbfy – ‘Finalist’ 수상
KGC 한국인삼공사 : 정관장 설 특수기 탈룰라 캠페인 – ‘Finalist’ 수상
2022 /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드 / Google Premier Partner Award
Google Premier Partner Award <우수 업무 환경> 부문 수상
2022 / 뉴욕페스티벌 / New York Festivals
매일유업 : 소화가 잘되는 우유 ‘Greeting Milk’ – Social/Environmental Good: Brand 부문 ‘Finalist’ 수상
2022 / 런던국제광고제 / London International Awards(LIA)
매일유업 : 소화가 잘되는 우유 ‘Greeting Milk’ – Creativity In PR: Local/Regional Market 부문 Finalist 수상
2022 / 부산국제광고제 / MAD STARS
매일유업 : 소화가 잘되는 우유 ‘Greeting Milk’ – PSA 부문 ‘Bronze’ 수상
매일유업 : 소화가 잘되는 우유 ‘Greeting Milk’ – Film 부문 ‘Finalist’ 수상
매일유업 : 소화가 잘되는 우유 ‘Greeting Milk’ – Interactive 부문 ‘Finalist’ 수상
매일유업 : 소화가 잘되는 우유 ‘Greeting Milk’ – PR 부문 ‘Finalist’ 수상
매일유업 : 소화가 잘되는 우유 ‘Greeting Milk’ – Diverse Insights 부문 ‘Finalist’ 수상
매일유업 : 소화가 잘되는 우유 ‘Greeting Milk’ – Branded Information Videos 부문 ‘Finalist’ 수상
에이치유지 : 리바이포유 ‘Find me’ – Film 부문 ‘Finalist’ 수상
에이치유지 : 리바이포유 ‘Find me’ – Interactive 부문 ‘Finalist’ 수상
2022 / 칸 라이언즈 / 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
매일유업 : 소화가 잘되는 우유 ‘Greeting milk’- Brand Experience & Activation 부문 ‘SILVER LION’ 수상
매일유업 : 소화가 잘되는 우유 ‘Greeting milk’- PR 부문 ‘BRONZE LION’ 수상
2021 /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 Meta Agency First Awards
한국인삼공사 : 정관장 에브리타임 – 챔피언 프로덕트 히어로 부문 수상
한국마즈 : 몰티져스 ‘몰티져스마일 콘테스트’ – 시너지 히어로 부문 수상
2021 / 대한민국광고대상 / KOREA ADVERTISING AWARDS
빙그레 : 바나나맛우유 유튜브 채널 안녕단지 – 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 ‘동상’ 수상
파운트 : 묻어두지마! 따라가지마! – 퍼포먼스마케팅 부문 ‘동상’ 수상
2021 / 유튜브 웍스 어워드 / YouTube Works Award
빙그레 : 바나나맛우유 유튜브 채널 안녕단지 – ‘베스트 YouTube 브랜드 크리에이터’ 부문 수상
파운트 : I am fount, Thank you – ‘베스트 YouTube 브랜딩 캠페인 : Full Funnel’ 부문 수상
꾸까 : 꽃에는 룰이 없어 – ‘베스트 YouTube 브랜딩 캠페인 : Full Funnel’ 부문 수상
마녀공장 : 퓨어클렌징 라인 – ‘베스트 YouTube 액션 캠페인 : 온라인세일즈 증대’ 부문 수상
2021 / 부산국제광고제 / MAD STARS
구글코리아 : 브랜딩 캠페인 – ‘Mobile’, ‘Green’ 부문 Finalist
스니커즈 : 크리스퍼 HANGRY 캠페인 – ‘Film’, ‘Brand Experience & Activation’ 부문 Finalist
꾸까 : 브랜딩 캠페인 – ‘Branded Viral Videos’ 부문 Finalist
2020 / 메타 에이전시 퍼스트 어워즈 / Meta Agency First Awards
한국인삼공사 : 정관장 아이패스 캠페인 – 크리에이티브 히어로 부문 수상
동서식품 : 맥심TOP 너티 캠페인 – 이노베이션 히어로 부문 수상
2020 / 대한민국광고대상 / KOREA ADVERTISING AWARDS
한국인삼공사 : 정관장 마음책 – 커뮤니케이션디자인 부문 ‘금상’ 수상
빙그레 : 바나나맛우유 안녕단지 유튜브 채널 운영 – 소셜커뮤니케이션 부문 ‘동상’ 수상
2020 / 유튜브 웍스 어워드 / YouTube Works Award
매일유업 : 셀렉스 [대반전 드라마] – ‘베스트 YouTube 신규 브랜드 런칭’ 부문 수상
매일유업 : 소화가 잘되는 우유 [유당불내러의 라떼사발 드링킹] – ‘베스트 YouTube 액션 유도’ 부문 수상
2020 / 부산국제광고제 / MAD STARS
동서식품 : 열정광고 – ‘Branded Viral Videos’ 부문 Finalist
KGC : 정관장 에브리타임 삼삼바 에디션 – ‘Film’ 부문 Finalist
노스페이스 : Catch! Enjoy Air Down – ‘Outdoor’ 부문 Finalist
노스페이스 : Catch! Enjoy Air Down – ‘Social & Influencer’ 부문 Finalist
2020 / 클리오 스포츠 어워드 / Clio Sports Awards
노스페이스 : Catch! Enjoy Air Down – ‘Experiential-Events’부문 Silver
노스페이스 : Catch! Enjoy Air Down – ‘Branded entertainment & contents’부문 Bronze
노스페이스 : Catch! Enjoy Air Down – ‘Out of home’부문 Bronze
2020 / 뉴욕페스티벌 / New York Festivals
노스페이스 : Catch! Enjoy Air Down – ‘Branded content/Entertainment – Live enterainments’부문 shortlist
노스페이스 : Catch! Enjoy Air Down – ‘Branded content/Entertainment – Retail Stores & Commerce’부문 shortlist
노스페이스 : Catch! Enjoy Air Down – ‘Outdoor – Ambient’부문 shortlist
노스페이스 : Catch! Enjoy Air Down – ‘Outdoor – Retail Stores & E-Commerce’부문 shortlist
노스페이스 : Catch! Enjoy Air Down – ‘Direct & Collateral – Ambient’부문 shortlist
맥심T.O.P : Willboards – ‘Branded content/Entertainment – User-Generated Content’부문 shortlist
맥심T.O.P : Willboards – ‘Outdoor – User-Generated Content’부문 shortlist
맥심T.O.P : Willboards – ‘Direct & Collateral – User-Generated Content’부문 shortlist
2019 / 대한민국광고대상 / KOREA ADVERTISING AWARDS
노스페이스 : Super Air Down Drone Attack – 옥외광고 부문 ‘은상’, 2개 부문 Finalist
정관장 : 에브리타임 삼삼바 – 프로모션 부문 ‘은상’, 2개 부문 Finalist
맥심T.O.P : 드랍불가 T.O.P 열광광고 – 옥외광고, 프로모션 부문 ‘동상’, 2개 부문 Finalist
바나나맛우유 : 내 맛대로 즐기는 바나나맛우유, My taste – 디지털광고-캠페인전략 부문 ‘동상’, 4개 부문 Finalist
KB국민카드 : #디지털랩이지 – 2개 부문 Finalist
옥션 : 전국민의 취향이 존중 받는 그날까지 – 1개 부문 Finalist
컴패션 : 대신 전해드립니다 – 1개 부문 Finalist
2019 /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드 / Google Premier Partner Award
동영상 우수성 부문 수상
2019 / 스파이크스아시아 / Spikes Asia Awards
노스페이스 : Super Air Down Drone Attack – ‘Outdoor’ 부문 Bronze
노스페이스 : Super Air Down Drone Attack – ‘Brand Experience & Activation’ 부문 Short List
노스페이스 : Super Air Down Drone Attack – ‘Entertainment’ 부문 Short List
힐세리온 : Prepaid System For SONON – ‘Innovation’ 부문 Short List
2019 / 유튜브 웍스 어워드 / YouTube Works Award
한국마즈 : 이클립스 Tiny mouth – ‘베스트 YouTube 퍼포먼스 마케팅 어워드’ 수상
2019 / 부산국제광고제 / MAD STARS
노스페이스 : Super Air Down Drone Attack – ‘Film’ 부문 Finalist
노스페이스 : Super Air Down Drone Attack – ‘Outdoor’ 부문 Finalist
노스페이스 : Super Air Down Drone Attack – ‘Interactive’ 부문 Finalist
노스페이스 : Super Air Down Drone Attack – ‘Data Insights’ 부문 Finalist
노스페이스 : Super Air Down Drone Attack – ‘Social & Influencer’ 부문 Finalist
노스페이스 : Super Air Down Drone Attack – ‘PR’ 부문 Finalist
노스페이스 : Super Air Down Drone Attack – ‘Direct’ 부문 Finalist
노스페이스 : Super Air Down Drone Attack – ‘Media’ 부문 Finalist
2019 / 칸 라이언즈 / The Cannes Lions International Festival of Creativity
힐세리온 : SONON, Technology To End The Walk – ‘Good: 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부문 shortlist
2019 / 뉴욕페스티벌 / New York Festivals
노스페이스 : Super Air Down Drone Attack – ‘Outdoor – Ambient’ 부문 Finalist
노스페이스 : Super Air Down Drone Attack – ‘Branded Content/Entertainment – Live Entertainments’ 부문 Finalist
노스페이스 : Super Air Down Drone Attack – ‘Avant-garde/Innovation’ 부문 Shortlist
노스페이스 : Super Air Down Drone Attack – ‘Direct & Collateral’ 부문 Shortlist
삼성카드 : Balance Maker – ‘Design – Brand Design/Promotional Items’ 부문 Finalist
삼성카드 : Balance Maker – ‘Artistry & Craft in AD – Package & Product Design/Art Direction’ 부문 Shortlist
삼성카드 : Balance Maker – ‘Direct & Collateral – Financial & Investments’ 부문 Shortlist
삼성카드 : Balance Maker – ‘Package & Product Design – Financial & Investments’ 부문 Shortlist
빙그레 : PLAY CAPSULE – ‘Branded Content/Entertainment – Food, Drink, Restaurants’ 부문 Shortlist
2019 / 클리오 스포츠 어워드 / Clio Sports Awards
노스페이스 : Super Air Down Drone Attack – ‘Out of Home’ 부문 Silver 수상
노스페이스 : Super Air Down Drone Attack – ‘Experiential/Events’ 부문 Bronze 수상
2019 / 애드페스트 / ADFEST
노스페이스 : Super Air Down Drone Attack – ‘OUTDOOR’ 부문 Gold 수상
노스페이스 : Super Air Down Drone Attack – ‘BRAND EXPERIENCE & ENGAGEMENT’ 부문 Silver 수상
2018 / 대한민국광고대상 / KOREA ADVERTISING AWARDS
한국인삼공사 :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 타임 – 디지털광고 캠페인전략 부문 ‘은상’, 2개 부문 Finalist
하나투어 : 엄마愛발견 – 통합미디어 캠페인전략 부문 ‘동상’, 1개 부문 Finalist
빙그레 : 바나나맛우유 뽑기 – 심사위원특별상 수상
빙그레 : 바나나맛우유 뽑기 – 6개 부문 Finalist
빙그레 : 나의 달콤한 기억 한 장, 단지캠 – 1개 부문 Finalist
벨치즈코리아 : 오늘의 소확행, 래핑카우 벨큐브 – Finalist
삼성카드 : 밸런스 메이커 – 1개 부문 Finalist
한국마즈 : 스니커즈 헝거바 에디션 – 1개 부문 Finalist
2018 / 스파이크스아시아 / Spikes Asia Awards
빙그레 :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 ‘Brand experience & activation’ 부문 Shortlist
빙그레 :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 ‘Direct – Food & Drink’ 부문 Shortlist
2018 / 부산국제광고제 / MAD STARS
빙그레 :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 ‘Social & Influencer’ 부문 Silver 수상
빙그레 :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 ‘Film’ 부문 Finalist
빙그레 :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 ‘Interactive’ 부문 Finalist
2018 / 클리오 어워드 / Clio Awards
빙그레 :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 ‘Integrated’ 부문 Gold 수상
빙그레 :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 ‘Innovation (Product Innovation)’ 부문 Silver 수상
2018 / 뉴욕페스티벌 / New York Festivals
빙그레 :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 ‘Direct & Collateral’ 부문 Bronze 수상
빙그레 :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 ‘Activation & Engagement’ 부문 shortlist
빙그레 :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 ‘Package & Product Design’ 부문 shortlist
빙그레 :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 ‘Avant-garde/Innovative’ 부문 shortlist
일렉트로룩스 : 어메이징 공중 콘서트 – ‘Film’ 부문 shortlist
2018 / 애드페스트 / ADFEST
빙그레 :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 ‘Promo’ 부문 Silver 수상
일렉트로룩스 : 어메이징 공중 콘서트 – ‘New Director’ 부문 Bronze 수상
2017 / 대한민국광고대상 / KOREA ADVERTISING AWARDS
빙그레 :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 디자인 부문 ‘대상’
빙그레 :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 프로모션 부문 ‘대상’
빙그레 :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 온라인 광고 디지털 캠페인 전략 부문 ‘금상’
노스페이스 : 맥머도 극한쇼핑 – 옥외 광고 부문 ‘금상’
빙그레 : 바나나맛우유 마이스트로우 – 영상광고 동영상 부문 Finalist
일렉트로룩스 : 어메이징 공중 콘서트 – 옥외광고 옥외부문 Finalist
아이챌린지 : 호비타임 – 디자인 부문 Finalist
에뛰드 : 마이립바 – 디자인 부분 Finallist
2017 /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드 / Google Premier Partner Award
Video Innovation Award in South Korea – 국내 및 APAC 1위
2017 / 부산국제광고제 / MAD STARS
일렉트로룩스 : 어메이징 공중 콘서트 – ‘Film’ 부문 Silver 수상
일렉트로룩스 : 어메이징 공중 콘서트 – ‘Branded Viral Videos’ 부문 Crystal 수상
노스페이스 : 맥머도 극한쇼핑 – ‘Promotion’ 부문 Silver 수상
2017 / 클리오 스포츠 어워드 / Clio Sports Awards
노스페이스 : 맥머도 극한쇼핑 – ‘Event/Experiential’ 부문 대상 수상
노스페이스 : 맥머도 극한쇼핑 – ‘Event/Experiential’ 부문 Gold 수상
노스페이스 : 맥머도 극한쇼핑 – ‘Out of Home-ambient’ 부문 Bronze 수상
2017 / 애드페스트 / ADFEST
타이레놀 : 두통닭 캠페인 – ‘New Director’ 부문 Bronze 수상
BMW : The First Drive – ‘Branded content & entertainment’ 부문 Finalist
노스페이스 : 맥머도 극한쇼핑 – ‘Branded content & entertainment ‘ 부문 Finalist
노스페이스 : 맥머도 극한쇼핑 – ‘Media’ 부문 Finalist
2017 / 뉴욕페스티벌 / New York Festivals
BMW : The First Drive – ‘Film/Online’ 부문 shortlist
노스페이스 : 맥머도 극한쇼핑 – ‘Best use of media/Direct & collateral’ 부문 shortlist
노스페이스 : 맥머도 극한쇼핑 – ‘Outdoor Out of home MKT/Ambient’ 부문 shortlist
2016 / 대한민국광고대상 / KOREA ADVERTISING AWARDS
BMW : The First Drive – ‘온라인’ 부문 대상 수상
청정원 : Know-how Kit – ‘디자인’ 부문 은상 수상
BMW : The First Drive – ‘온라인-디지털캠페인전략’ 부문 Finalist
노스페이스 : 맥머도 남극탐험 – ‘온라인-디지털크리에이티브’ 부문 Finalist
한국마즈 : 도브 티스틱 – ‘디자인’ 부문 Finalist
2016 / 런던국제광고제 / London International Awards(LIA)
노스페이스 : 맥머도 남극탐험 – ‘The New : Brand Experience’ 부문 Shortlist
2016 / 스파이크스아시아 / Spikes Asia Awards
노스페이스 : 맥머도 남극탐험 – ‘Entertainment’ 부문 Shortlist
2016 / 부산국제광고제 / MAD STARS
노스페이스 : 맥머도 남극탐험 – ‘Innovation 부문’ 크리스탈상
노스페이스 : 맥머도 남극탐험 – ‘Promotion 부문’ 크리스탈상
리복 : Run The Movie – ‘Film 부문’ 크리스탈상
2016 / 클리오 스포츠 어워드 / Clio Sports Awards
노스페이스 : 맥머도 남극탐험 – ‘Event/Experiential – Event/Experiential’ 부문 Silver 수상
노스페이스 : 맥머도 남극탐험 – ‘Out of Home – Ambient’ 부문 Silver 수상
2015 / 대한민국광고대상 / KOREA ADVERTISING AWARDS
유한킴벌리 : 함께해서 행복한 순간, 하기스 모멘트캠 – 동상 수상
유한킴벌리 : 함께해서 행복한 순간, 하기스 모멘트캠 – 3개 부문 파이널리스트
리복 : 지하철 펌프배틀 – 3개 부문 파이널리스트
3M : 포스트잇 프로포즈 – 2개 부문 파이널리스트
한국마즈 : 스니커즈 응급구조 – 1개 부문 파이널리스트
SK텔레콤 : T로밍 카드 – 1개 부문 파이널리스트
리복 : Run The Movie – 1개 부문 파이널리스트
노스페이스 : Never Stop Exploring Campaign – 1개 부문 파이널리스트
한국먼디파마 : 순옥씨의 러브레터 – 1개 부문 파이널리스트
2015 / 부산국제광고제 / MAD STARS
노스페이스 : 다시, 탐험속으로 ‘Diverse Insights & Promotion 부문’ 은상
노스페이스 : 다시, 탐험속으로 ‘Interactive 부문’ 동상
노스페이스 : 다시, 탐험속으로 ‘PR 부문’ 크리스탈상
인크루트 : 가장 중요한 건 당신입니다 – ‘Diverse Insights 부문’ 동상
인크루트 : 가장 중요한 건 당신입니다 – ‘Interactive 부문’ 크리스탈상
2015 / 칸국제광고제
노스페이스 : 다시, 탐험속으로 – ‘Branded Contents & entertainment 부문’ Shortlist
노스페이스 : 다시, 탐험속으로 – ‘Promo & Activation 부문’ Shortlist
리복 : 지하철 펌프배틀 – ‘Outdoor 부문’ Shortlist
2015 / 클리오 스포츠 어워드 / Clio Sports Awards
노스페이스 : 다시, 탐험 속으로 – ‘Engagement/Experiential – Experiential 부문‘ Silver 수상
2015 / 뉴욕페스티벌 / New York Festivals
노스페이스 : 다시, 탐험 속으로 – ‘Direct & Collateral – Ambient 부문’ shortlist
노스페이스 : 다시, 탐험 속으로 – ‘Direct & Collateral – Social Media & Viral Marketing 부문’ shortlist
노스페이스 : 다시, 탐험 속으로 – ‘Outdoor – Ambient 부문’ shortlist
노스페이스 : 다시, 탐험 속으로 – ‘Branded Entertainment – Events 부문’ shortlist
노스페이스 : 다시, 탐험 속으로 – ‘Digital – Video 부문’ shortlist
2015 / 에피 어워드 코리아 / Effie Awards Korea
SK텔레콤 : 모바일 오케스트라 – ‘디지털 주도 아이디어’ 부문 동상 수상
2014 / 대한민국광고대상 / KOREA ADVERTISING AWARDS
인크루트 : 가장 중요한 건 당신 – 동상 수상
SK텔레콤 : 모바일 오케스트라 – 2개 부문 파이널리스트
노스페이스 : 북극한파 몰래카메라 – 3개 부문 파이널리스트
아이오페 : 놀라운 대결 – 파이널리스트
유한킴벌리 : 마이비데 아시나요 – 2개 부문 파이널리스트
인크루트 : 가장 중요한 건 당신 – 2개 부문 파이널리스트
칠성사이다 : 공간이동 자판기 – 파이널리스트
칠성사이다 : 소원자판기 – 2개 부문 파이널리스트
한국마즈 : 스니커즈 좀비변신 영상 – 2개 부문 파이널리스트
2014 / 부산국제광고제 / MAD STARS
SK텔레콤 : 브랜드스타 Silver Star 수상
SK텔레콤 : 모바일 오케스트라 – 3개 부문 크리스탈상
한국마즈 : 스니커즈 좀비변신 영상 – 2개 부문 크리스탈상
노스페이스 : 북극한파 몰래카메라 – 크리스탈상
유한킴벌리 : 마이비데 아시나요 – 크리스탈상
2014 / 뉴욕페스티벌 / New York Festivals
노스페이스 : 북극한파 몰래카메라 – shortlist
2013 / 대한민국광고대상 / KOREA ADVERTISING AWARDS
필립스: 조명발 실험카메라- 은상 수상
이니스프리 : 윤아와 CF 찍기 – 파이널리스트
필립스 : 조명발 실험카메라 – 파이널리스트
2013 / 부산국제광고제 / MAD STARS
삼성생명 불꽃황혼주식회사 – 크리스탈상 수상
CJ N CITY : 남산골 엔사랑곰 이야기 – 파이널리스트
SKT : 응답하라 T멤버십 – 파이널리스트
2012 / 부산국제광고제 / MAD STARS
뉴트로지나맨 : Get the Honey – 크리스탈상
LG전자 : Mission 3D – 파이널리스트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 무엇이든 튀겨보세요 – 파이널리스트
2012 / 대한민국광고대상 / KOREA ADVERTISING AWARDS
LG전자 : Mission 3D – 금상
CJ N CITY : 남산골 엔사랑곰 이야기 – 파이널리스트
이니스프리 : 윤아의 양말밴드 – 파이널리스트
필립스 : 스타일 이스케이프 – 파이널리스트
2012 / Mobile of the Day 선정 / The FWA Awards
이니스프리 : 윤아와 광고찍기 App
LG전자 : Life’s Good Mobile App
2012 / 구글 크리에이티브 샌드박스(국내 최초 등재) / Google Creative Sandbox
이니스프리 : 윤아와 광고찍기 App
SKT 응답하라 T멤버십 바이럴 영상
2012 / 디지털 아시아 페스티벌 / Digital Asia Festival
PUMA : Social Mate with 이효리
2011 / 대한민국광고대상 / KOREA ADVERTISING AWARDS
필립스 에어프라이어 : 무엇이든 튀겨보세요 – 은상
필립스 센소터치 : SensoTouch 3D – 2개 부문 파이널리스트
뉴트로지나맨 : Get the Honey – 2개 부문 파이널리스트
2011 / 페이스북 스튜디오(국내 최초 등재) / Facebook Studio
뉴트로지나맨 : Get the Hone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