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Loading...

Publicity

이노레드는 2013년에 이어 2015년 1월, GfK Korea 조사에서 대한민국 디지털 에이전시 중 “뛰어난 업체 1위”에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이러한 전문성 뿐만 아니라 유쾌한 기업문화로 공중파 3사를 비롯한 각종 언론에 주목 받고 있습니다.


방송소개

[MBC] “생산성이 문제다” 일터에 부는 새바람(2016년)
[CGN TV] 이노레드 클래식 콘서트 (2015년)
[SBS CNBC] 애사심 유발 CEO 랭킹 : 이노레드 기업문화 소개 (2015년)
[SBS CNBC] 착한의자 <이노레드 경영철학> 소개 (2014년)
[MBC] 뉴스데스크 <이노레드 캠페인> 소개 (2014년)
[KBS] 아침뉴스타임 <이노레드 기업문화> 소개 (2014년)
[SBS] 모닝와이드 5711회 <이노레드 영어소모임 – 이노레디> 소개 (2014년)
[KBS] 9시 뉴스 <이노레드 기업문화 > 소개 (2014년)
[SBS] 생활경제 1794회 <이노레드 기업문화> 소개 (2013년)
[SBS] 특선 다큐멘터리 <당신은 어디로 출근하십니까?> (2011년)
[KBS] 생방송 오늘 <차세대 대한민국 이끌 창의적 기업>소개 (2011년)
[MBC] 특집 인터뷰 <소셜무비> (2011년)
[JTBC] <깜놀 드림프로젝트> 출연 (2011년)
[MBC라디오] <박명수 2시의 데이트> 생방송출연 (2010년)

주요언론보도

[뉴데일리]”브랜드, 서비스보다 철학 있어야”… 박현우 이노레드 대표(2018년)
[뉴스원]이노레드, 세계 3대 광고제 ‘클리오 광고제’ 금상·은상 수상(2018년)
[머니투데이]앱홀, 이노레드와 소셜미디어 공동사업모델 위한 MOU(2018년)
[뉴시스]이노레드, 국제 광고제 ‘애드페스트’ 은상·동상 수상(2018년)
[캠퍼스 잡앤조이][대기업보다 좋은 알짜기업] 이노레드 신입사원 합격 비결은? ″나만의 시그니처 활동″ “청바지에 운동화 신고 면접”(2018년)
[캠퍼스 잡앤조이][대기업보다 좋은 알짜기업] 야근 없는 광고대행사 ‘이노레드’…“신입 채용 때 중요한 것은 역량보다 ‘떡잎’”(2018년)
[내일신문]이노레드, 2017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부문 ‘대상’ 수상(2017년)
[뉴데일리][칸라이언즈X서울]박현우 이노레드 대표 “일상으로 들어가 낯설게 하기”(2017년)
[중앙일보] 이노레드 ‘구글 프리미어 파트너 어워드 2017’ 아시아퍼시픽 위너로 선정(2017년)
[이투데이] 박현우 이노레드 대표 “우리 회사의 첫번째 수혜자는 우리 직원” (2017년)
[중앙일보]노스페이스, 국내 첫 미국 ‘클리오 스포츠 광고제’ 대상 수상 (2017년)
[국민일보]한 달에 한 번은 의무적으로 지각하는 ‘지각데이’ (2017년)
[머니투데이] “문화를 배달해 드립니다” 평일 회사에서 즐기는 신명나는 문화한마당 (2016년)
[중앙일보] 배고플 땐 좀비로 바뀌는 이 광고, 누가 만들었을까 (2016년)
[뉴데일리] 박현우 이노레드 대표 “경계가 무너진 곳에 꽃이핀다” (2016년)
[한겨레] 월요일 아침마다 놀이 ‘월요병 없어요’ (2016년)
[한겨례신문] 한달에 한 번 지각데이·칭찬데이…‘회사 다닐 맛난데이’(2015.09.13)
[대학내일] 알짜배기 기업 10곳. 어머 여긴 꼭 가야해!(2015.08.25)
[세계일보] 지각데이·강제소등…‘일할 맛 난Day∼’(2015.07.01)
[플래텀] “사랑받는 아이디어, 사랑받는 회사를 꿈꾼다” 이노레드 이야기(2015.06.05)
[월간IM] AIA 생명, 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밥상: ‘엄마의 밥’ 캠페인(2015.05.14)
[월간CA] 당신의 포트폴리오는 안녕하십니까 (이노레드 아트팀 인터뷰) (2015.05.06)
[월간IM] GfK 선정 ‘뛰어난 에이전시’ 1위 (2015.04.15)
[오피스N] 득보잡 복지편–중소∙중견기업의 복지,생각보다 좋을걸? (2014.12.6)
[애드위크] 마법 같은 경험을 선사하는 이노레드 박현우 대표 (2014.08.20)
[월간IM] 대한민국 디지털 에이전시 인지도 조사 (2013년 8월호)
[국민일보] 파격적인 기업문화로 주목받는 이노레드 대표 박현우 (2013.07.26)
[월간IM] 60억 개의 인생을 힐링하다 LG전자 ‘Life’s Good’ 캠페인 (2013.02.10)
[한국경제] 광고대행사열전 – 소녀시대 윤아와 춤추게 했더니 ‘대박’…이노레드 “광고 주인공은 나” (2012.12.05)
[월간IM] 체험마케팅, 소비자가 진정 원하는 것 – 소셜무비’LG 미션 3D’ 캠페인, 소비자를 주인공으로 캐스팅하다 (2012.10.11)
[The PR] 스페셜 이슈&트렌드 – 내가 주인공이 되는 광고 (2012.08.20)
[microsoftware] TV 광고를 위협하는 디지털 광고의 새로운 도전 (2012.08.13)
[월간IM] 윤아와 함께하는 자신감 테라피 이니스프리 ‘윤아와 CF찍기 애플리케이션’ 캠페인 (2012.1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