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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uel yourself

Fuel yourself
Year 2022
Client Mars korea
Brand Snickers
Category Creative Product UX Social
Brief

2~3년간 브랜드 캠페인 및 커뮤니케이션 부재로 인해, 스니커즈는 아시아 시장 내 MZ세대와의 접점이 약화된 상태였습니다. 이에 스니커즈는 이들과의 관계를 회복하고자, 그들이 사랑하는 아티스트인 BTS와의 IP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습니다. BTS의 IP를 브랜드와 어떻게 접목해야 아시아 MZ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에서 출발하여, 단순한 디자인적 결합을 넘어서 BTS라는 아티스트의 오리지널리티와 스니커즈의 오리지널리티이 조화를 이루는 컨셉을 도출하고자 했습니다. "BTS의 음악은 우리의 마음을 위로하고 채워주는 힘이 있다"는 팬덤의 보이스를 바탕으로, BTS의 오리지널리티를 ‘허기진 영혼을 채워주는 음악’으로 정의했으며, 이는 오랜 시간 ‘출출할 때 넌 네가 아냐’라는 메시지를 통해 소비자들의 육체적 허기를 채워온 스니커즈의 오리지널리티와 균형 있게 결합되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스니커즈 뮤직팩’을 컨셉으로 ‘Hungry? Fuel yourself’라는 메시지를 아시아 MZ세대에게 전달했습니다. 이후 BTS를 상징하는 퍼플 컬러와 이들의 대표곡 타이틀 8곡을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해 아시아 국가를 중심으로 5개 언어로 출시했으며, 아시아 5개 언어로 제작된 마이크로사이트와 영상 콘텐츠를 통해 캠페인 메시지 및 제품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했습니다. 또한 한국에서는 스니커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스니커즈 뮤직팩 꾸미기 대회’를 운영, 소비자들이 직접 패키지를 DIY하고 공유할 수 있는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여, 팬덤 내에서 높은 화제성과 자발적 참여를 이끌었습니다.

Service
#DIGITAL #IMC #INSTAGRAM #YOUTUBE
캠페인 상세 이미지
캠페인 상세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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