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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nding what mom loves

엄마愛발견
Year 2017
Client Hana tour
Brand Hana tour
Category Campaign Social
Brief

엄마와 함께 떠나는 여행은 여행이 아니라 효도 관광이다? 딸이 엄마를 모시는 ‘효도 관광’이 아닌, 친구처럼 떠나는 ‘여자 대 여자’로서의 모녀여행을 원하는 엄마와 딸들. 이러한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하나투어와 이노레드는 럭셔리 선상 요트 탑승부터 모녀 스냅 사진 촬영까지, 로맨틱하게 여행할 수 있는 ‘모녀여행상품’을 함께 개발하고 이를 알리기 위한 캠페인을 기획했습니다. ‘혼자 떠난 여행에서 엄마와 만나게 된다면?’ 좋은 여행지에 가면 엄마 생각이 납니다. 그때 진짜 엄마가 나타난다면 어떨까요? 이노레드는 취준생/워킹맘/직장인 등 휴식이 필요한 시기에 홀로 여행을 떠난 2030여성들이 여행지에서 엄마를 떠올리는 순간, 엄마와 만나게 해주는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엄마와 만난 딸들이 함께 여행하며, 늘 함께여서 잊고 있던 엄마의 소중함과 여자로서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하게 되는 과정을 리얼 카메라로 담아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Service
#DIGITAL #IMC #VIDEO #TVC #YOUTUBE #INSTAGRAM
  • 대한민국광고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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