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anaFlavoredMilk‘Danjicam’MobileApp

단지캠
사용화면 (1)

[Campaign Background]

마이스트로우 캠페인 이후 소비자와 더 친근해진 바나나맛우유!
브랜드가 소비자들의 일상에 더 친숙하게 녹아들면서 동시에 예상치 못한 방식으로
즐거움을 주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이노레드는 현대인의 필수품인 스마트폰, 그리고 누구나 하나 쯤은 저장해 두는 기능인
카메라 필터 앱에 주목했습니다
이미 4월 1일 만우절, 바나나맛우유 페이스북에 발행한 카메라 어플 관련 페이크 컨텐츠에
유저들이 긍정적으로 반응한다는 것을 확인하였고, 이를 토대로 단지캠 기획이 시작되었습니다.

[Campaign Idea]

단지캠의 필터는 바나나맛우유의 5가지 제품인 바나나맛, 딸기맛, 메론맛, 커피맛, 바나나맛우유 라이트의
키컬러를 베리에이션하여 각각 노랑단지, 분홍단지, 초록단지, 밤색단지, 파랑단지로 15가지의 필터화 시켰습니다.
여기에 바나나맛우유의 탄생년도인 1974년의 분위기를 담은 독특한 느낌의 빈티지 필터 3가지를 추가해
총 18가지의 필터를 제공합니다.

또한 인스타그램의 프레임을 활용한 단지모양, 하트모양 프레임을 추가하여
단지캠 만으로 찍을 수 있는 독특한 기능도 함께 추가하였습니다.

앞으로도 브랜드가 소비자에게 선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단지캠과 함께 엮어 진행할 예정입니다.
단지캠으로 촬영한 소비자 사진들로 MD 상품을 만들거나, 전시회를 여는 등 단순히 찍는 경험을 선사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2차, 3차로 그 경험이 확장될 수 있도록 재미있고 즐거운 일들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나의 달콤한 기억 한 장, 단지캠!
지금 단지캠으로 나만의 순간을 더 달콤한게 기록해보세요!
* iOS – http://ilk.kr/6NMF0yQ
* Android – http://ilk.kr/LmPRQk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