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TADINEThroatSpray“theloveletterofSunok”

 

[Campaign Background]

인후염 치료제 ‘베타딘 인후스프레이’는 성장하는 Throat care market 시장에서
원인치료에 효과적인 치료제로서 포지셔닝 하고자 했습니다.

하지만 이미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오랜 시간 입지를 쌓아온
경쟁사들 사이에서 제품력을 내세운 이성적인 브랜드 이야기만으로는
소비자의 관심을 얻어내기에 역부족으로 판단하였습니다.

이노레드는 베타딘 인후스프레이를 ‘사랑하는 사람의 목을 지켜주는 제품’ 이라는
감성적인 컨셉으로 소구하고자 했습니다.

[Campaign Idea]
‘순옥씨의 러브레터’

연애편지를 쓰고 싶어하는 만학도 할머니와
야간학교 여대생 선생님과의 감동스토리를 통해

사랑하는 사람의 목을 지켜주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매개체로서
베타딘 인후스프레이를 소구하고자 했습니다.

[Campaign Results]

이노레드의 베타딘 인후스프레이 유튜브 캠페인은
국내 일반의약품 시장에서 볼 수 없었던 감성적인 소재의 바이럴 영상으로

20대 젊은 여성들은 물론 30,40대 주부들의 감성을 자극하여
베타딘 인후스프레이에 대한 관심을 이끌어 줄 것이라 기대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베타딘 인후스프레이로 사랑하는 사람의 목을 소중하게 지켜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