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ubVenitFacebookApp

PERSHE_130508

[개인에게 맞춰진 감성적인 쇼핑 경험 전달]

클럽 베닛의 고객맞춤 서비스의 리뉴얼과 동시에 페이스북에서도 소비자 개인에게 어울리는 명품 브랜드를 매칭해 주는 어플리케이션 론칭을 하였습니다. 특히 여성들의 명품에 대한 관심을 반영한 심리테스트 형식의 어플리케이션으로 소비자들에게 쇼핑경험을 감성적으로 전달하도록 했습니다.

[참여, 확산 스킴]
어플리케이션에 참여하게 되면 참여자 본인에게 어울리는 명품브랜드가 나타나고 이 게시물이 참여자의 페이스북 담벼락에 게시되면서 자연스럽게 연결 친구들의 관심을 유도할 수 있었습니다. 어플리케이션 오픈 며칠 만에 10,000명 이상의 팬을 확보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