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assionViralCampaign‘CompassionInMyHeart’


 
[Campaign Background]

컴패션은 60년의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 단체였음에도 불구하고
국내에서는 특정 종교인들을 제외한 일반 대중들에게는 인지도가 낮은 상태였습니다.
우리는 많은 대중들에게 ‘컴패션’을 알리기 위한 바이럴 캠페인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Campaign Idea]

이번 컴패션 바이럴 캠페인은 이노레드의 재능기부로 시작된 캠페인입니다.

우리는 대중들에게 컴패션의 이름을 단순히 노출하는 것보다는
컴패션이라는 단체명이 지닌 ‘동정심, 자비’ 의 의미를 경험시켜주고 싶었습니다.

모두의 마음 안에는 ‘컴패션’, 즉 동정심과 자비의 선한 마음이 있으며
컴패션의 후원활동이 몇몇 선한 사람들만의 특별한 일이 아닌 모든 사람들이 할 수 있는 일이라는 것을
‘social experiment’ 형식을 통해 전달하기로 했습니다.

[Campaign Results]

넘어진 아이를 보며 망설임 없이 달려가 손을 내미는 사람들의 모습은 많은 사람들에게 큰 감동을 전합니다.
캠페인 오픈 2주만에 300만 View달성, 약 17만개의 인터랙션(좋아요,댓글)등의 성과를 기록하고 있을 뿐 아니라
‘아직 따뜻한 세상이야’, ‘당연한 일인데 눈물난다’등의 긍정적인 평가와 함께 각종 SNS 및 커뮤니티에 확산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