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Instagram:toocoolforschool

IR_hp_retainer update_170831_04
 
IR_hp_retainer update_170831_03
 

[Background]

치열한 화장품 시장 속에서 예술실험정신을 바탕으로 화장품이 아닌 작품을 만드는 투쿨포스쿨.
‘아트 코스메틱’이라는 독특한 아이덴티디와 ‘쿨언니’라는 화자를 가지고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17-30의 여성 타켓들에게 아트클래스, 글램락, 체크 등의 9개의 브랜드 라인과 제품 이야기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Facebook Concept]

타 브랜드 대비 매장 수가 적은 투쿨포스쿨.
우리는 페이스북을 신작품 출시 이슈와 브랜드 정보를 알릴 수 있는 공간으로 적극 활용하였습니다.

쿨언니가 추천하는 뷰티템 및 활용 Tip과 뷰티 크리에이터 콜라보 영상 등을 통해 소비자들이
아트 코스메틱을 구매하고 싶게 만드는 컨텐츠들을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Instagram Concept]

투쿨포스쿨 아트 갤러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아트 스피릿과 코스메틱이 결합된 작품 하나하나가 모여 갤러리가 되는 이 곳.
9개의 브랜드 톤앤매너에 따라 때론 키치하게 때론 화려하게!
콜라주, 오브제 합성 등 혁신적인 아트 기법이 결합된 뷰티 컨텐츠를 만들어 나가며
소비자에게 투쿨포스쿨의 아트 스피릿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