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ARKOOBLECKCHALLENGE


 
[Campaign Background]

동화약품과 연예인 박명수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에너지 드링크 G.PARK.
개성 있는 맛과 디자인을 가진 제품이지만,
G.PARK를 처음 접한 소비자들이 연예인 박명수가 아닌,
‘에너지 드링크’로 GPARK을 떠올리기는 쉽지 않은 상황이었습니다.

우리는 에너지를 채우고, 극대화 시켜주는 에너지 드링크의 본연의 특성에 집중하여,
소비자에게 ‘G.PARK=에너지 드링크’임을 인지시키고
에너지 드링크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고자 했습니다.

[Campaign Idea]

강한 에너지를 받으면 순간적으로 고체가되는 특수 액체 우블렉(OOBLECK).
우리는 우블렉이라는 특수한 소재를 활용하여 도심 속 거대한 우블렉 풀을 제작하였습니다.

우연히, 우블렉 풀을 만난 사람들.
과연, 그들은 우블렉 풀을 건널 수 있을까요?
G.PARK는 그들에게 어떤 힘을 발휘할까요?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