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nisfreeBijaCicaDigitalCampaign–SalondeBIJA

[Campaign Background]

2017년 2월 출시 된 이니스프리 비자 시카 라인.

출시 이후 #쓱싹, #완밤 등 트러블 케어 베네핏을 강조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시장 내 인지도를 쌓아나가며 트러블 제품 시장 M/S 1위 제품으로 자리잡았습니다.

하지만 많은 경쟁 브랜드들이 앞다투어 비슷한 시카 제품을 출시하면서
시장 내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었을 뿐 아니라 이니스프리 비자 시카 역시
신규 사용 고객 유입이 지속적으로 감소하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이니스프리는 2018년 10월, 비자 시카 라인 내 ‘비자 시카 스킨’ 신제품 출시를 맞아
비자 시카 라인업을 환기시키고 신규 고객들의
관심을 유도하는 캠페인을 진행하고자 했습니다.

[Campaign Idea]

“환절기만 되면 건조해져서 찢어질 것 같은 저 같은 피부 없나요?”
“여드름, 뾰루지 사라지게 만든 제 인생 루틴 공유합니다.”
“스킨을 얇게 7번 겹쳐 바르면 트러블이 진정되더라고요!”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은 2030 여성들의 대표 고민, 트러블.
우리는 타겟 소비자들이 커뮤니티에 각자의 트러블 고민을 서로 나누고,
또 자신만의 트러블 케어 루틴을 공유하며
함께 극복하는 흥미로운 인사이트를 발견했습니다.

이러한 소비자 인사이트에서 착안하여 트러블로 인해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비자 시카 라인을 활용한 새로운 #시카루틴을 제안하고자 했습니다.

“피부 고민을 나누는 사람들의 모임 – Salon de BIJA”

호스트 김나영이 주최하는 피부 고민을 나누는 사람들의 모임, 살롱 드 비자
회원들이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각자의 눈물 겨운 루틴을 토로하는 가운데,
마침내 피부 고민을 해결한 주인공이 비자 시카를 활용한 #시카루틴을 이야기합니다.

트러블 피부 고민을 잡은 그녀의 #시카루틴, 궁금하지 않으세요?
매일 트러블로 고민하는 여러분을 지금 살롱 드 비자로 초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