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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inseng

[Campaign Background]

홍삼과 물로만 달인 100% 순수 홍삼, 정관장 홍삼달임액.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기존 소비자들의 높은 재구매율을 보이며
매년 꾸준한 판매율을 보이는 정관장의 효자 브랜드입니다.

하지만 에브리타임, 홍삼정 등 정관장 내
타 브랜드 대비 낮은 인지도를 보이고 있었으며,

‘100% 순수홍삼’ 이라는 제품 USP 중심의
커뮤니케이션의 한계를 보이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우리는 제품의 주요 구매층인 4560 세대를 대상으로
구매이유를 줄 수 있는 새로운 TPO를 제시하고자 했습니다.

[Campaign Idea]

홍삼달임액에 관심이 높고, 높은 구매율을 보이는 핵심 타겟인 4560
그들 사이에 가장 큰 관심사인 ‘골프’ 와 연계한
새로운 구매가능 시점을 설계하고자 했습니다

“마음 다스릴 때 홍삼달임액”

골프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스테미너도, 훌륭한 장비도 아닌 바로 집중력과 마음가짐.
마지막 퍼팅의 긴장되는 순간, 그리고 홍삼달임액이 만들어지는 한 방울의 과정을
하나의 흐름으로 연결한 크리에이티브를 통해
필드 위의 승리의 순간, 마음을 다스리는 아이템으로
홍삼달임액을 소구하고자 했습니다.

마음을 다스려야 하는 순간, 정관장 홍삼달임액과 함께하세요.
승리는 마음으로부터, 마음 다스릴 때 정관장 홍삼달임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