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aLikeLabSocialMovie

 

[기아자동차에는 LIKE LAB이 있다!]

소비자들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그것을 바탕으로 최적의 자동차를 만들겠다는 KIA자동차의 의지를 담은 캠페인입니다.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분석해서 그것을 바탕으로 자동차를 제소비자들의 관심사를 수집하여 실시간으로 자동분석(Real-time Like데이터분석)하였고, 그 내용을 바탕으로 스토리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전세계 19개국 동시 론칭]

본 캠페인은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요소들을 실시간으로 자동 분석(Real-time LIKE 데이터분석)해서 분석된 내용을 바탕으로 스토리가 전개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기아자동차에는 LIKE LAB이 있다!]

소비자들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그것을 바탕으로 최적의 자동차를 만들겠다는 KIA자동차의 의지를 담은 캠페인입니다.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분석해서 그것을 바탕으로 자동차를 제소비자들의 관심사를 수집하여 실시간으로 자동분석(Real-time Like데이터분석)하였고, 그 내용을 바탕으로 스토리를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전세계 19개국 동시 론칭]

본 캠페인은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좋아하는 요소들을 실시간으로 자동 분석(Real-time LIKE 데이터분석)해서 분석된 내용을 바탕으로 스토리가 전개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