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s‘Tomakemydogcesarmodel’Campaign

IR_hp_retainer-update_160822_02
 

[Campaign Background]

애견인들에게는 수많은 애견 사료중 하나로만 보이는 시저
어떻게 하면 애견인들이 시저에 관심을 갖게 할 수 있을까라는
고민에서 이번 캠페인이 시작되었습니다.

[Campaign Idea]

견주들은 누구나 자신의 강아지를 가족으로 생각하며 다른 사람에게 강아지의 예쁜 모습을 자랑하고 싶어합니다.
핸드폰 사진첩에는 예쁘고 귀여운 강아지 사진이 한가득 있죠.
자신의 귀여운 애견이 시저의 모델이 된다면 어떨까요?

이노레드는 애견들이 시저의 공식 모델이 될 수 있는 기회를 모든 견주들에게 선사했습니다.

[Campaign Results]

이벤트 기간 2주일동안 참여자 90,000명을 달성했을 뿐 아니라
페이스북 40,000건 인스타그램 1,500건 이상 자발적으로 공유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다수의 강아지 파워 인스타그래머/파워블로거들이
자신의 SNS에 우리 강아지가 모델이된 시저를 올리며 즐거워하며 자랑했고,
국내 최대 강아지 커뮤니티 인 강사모(강아지를 사랑하는 모임)에서도 ‘유행’으로 번지며
강력한 파급력을 자랑했습니다.